현대그린푸드 LG생활건강 골든블루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쿠팡 티몬 풀무원 GS샵 bhc그룹 11번가 웅진식품 유한킴벌리 아워홈

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자두’를 선보인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자두’를 선보인다. 웅진식품 제공

[뉴스클레임]

더 빅토리아 자두=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자두’를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자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플레이버로 더 빅토리아 특유의 강력하고 청량한 탄산감에 자두의 상큼 달콤한 과즙향을 가득 머금은 스파클링 음료이다. 설탕과 당류를 일절 넣지 않은 제품으로 부담 없이 물처럼 즐겨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은 더 빅토리아 자두를 시작으로 올해 더욱 다채로운 탄산수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메디푸드 라인업 강화=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종합식품기업 그린푸드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의 정기 구독형 식단 신제품 ‘고혈압식단’을 출시한다.

‘그리팅 고혈압식단’은 고혈압 환자들과 혈압 개선을 기대하는 소비자를 위한 전문화된 케어푸드 식단이다. 신제품은 한식 스타일의 식단으로, 통곡물로 지은 다양한 솥밥과 포화지방산이 낮은 살코기 및 어류, 생채소·익힘채소를 활용한 반찬으로 구성된 10종의 냉장·냉동 가정간편식이다. 특히 그리팅 고혈압식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고혈압환자용 식단형 식품’ 표준 기준에 맞춰 개발된 특수의료용도식품이다.

여름 필수템 ‘썸머 기저귀’=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기저귀’ 등 여름 기저귀 3종을 신규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네이처메이드 썸머’와 더불어 100% 프리미엄 순면 안커버로 차별화된 ‘네이처메이드 퓨어코튼 썸머’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매직컴포트 썸머’도 함께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하기스 썸머 기저귀 3종은 공히 통기성이 뛰어난 허리와 다리 밴드를 적용했고, 판테딘 알로에 수딩 로션도 안커버에 처리됐다. 밴드형에는 앞뒤 샘방지 안심포켓, 팬티형에는 안심커버를 더한 새로운 이지액션 매직테이프가 특화 기술로 적용됐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가벼운 발림성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도톰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광택과 꽉 찬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플럼핑’(도톰함)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된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도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빛깔의 ‘조슬린 클레어’와 산뜻한 라이트 핑크의 ‘버사 핑크'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IFC몰에 ‘구씨네’ 론칭=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여의도 IFC몰에 트렌디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 ‘구씨네(KOOSINE)’를 오픈했다.

글로벌 젊은 세대를 겨냥해 ‘Hip Tradition K-street food’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힙스터 꽃선비가 만드는 시대 초월적 캐주얼 한식’이라는 콘셉트를 설정했다. 또한 양반의 갓을 형상화한 구조물과 가마솥, 소쿠리 등 인테리어 요소를 활용하여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구씨네 첫 번째 매장은 여의도 IFC몰 L3에 위치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위대한 여정의 두 번째 시리즈=골든블루(대표 박소영)가 국산 위스키 생산을 위한 위대한 여정의 두 번째 시리즈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포트 캐스크(GoldenBlue The Great Journey Port Cask)’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포트 캐스크’는 K-위스키 생산을 위한 ㈜골든블루의 위대한 여정 두 번째 시리즈다.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포트 캐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숙성이다. 사계절이 뚜렷한 계절 변화와 함께 대만의 여름, 스코틀랜드 겨울의 특성을 모두 가진 부산 기장만의 독특한 기후는 위스키의 섬세한 밸런스와 부드럽고 깊은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푸마X오픈 와이와이’ 컬래버 팝업=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푸마X오픈 와이와이’ 컬래버 팝업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푸마X오픈 와이와이’ 컬래버 팝업을 진행한다. 푸마X오픈 와이와이’ 컬래버 ‘스피드캣’ 상품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컬래버 의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레이싱 코어’ 트렌드를 반영한 레이싱 자켓과 팬츠, 저지 셋업 등부터 컬래버 로고 그래픽을 가미한 티셔츠와 스웻셔츠, 팬츠 등의 캐주얼 스타일도 엄선해 준비했다.

헤일리 비버와 신규 캠페인=휠라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Settanta jacket)’을 기념하는 최신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가 세탄타 재킷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품에 녹아있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다양한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것. 휠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탄타 재킷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포함한 고유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조명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온가족 먹거리 ‘한우’ 할인=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연달아 한우 할인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대표 한채양)는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 세일’을 진행한다.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며, 한우 등심은 1등급 기준 100g당 7380원으로 1주일 전 판매한 정상가 1만1380원 대비 35% 할인한 수준이다. 한우 홈파티를 완성하기 위한 채소 행사도 진행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도 25일부터 31일까지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물가안정 프로젝트=홈플러스(대표 이제훈)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고물가 타파를 위해 연중 전개하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멤버특가 위크’ 마지막 주차 행사를 이어간다.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강력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물가 폭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과일, 채소의 가격 인하에 집중해 초특가로 준비했다. 사과 등 가격이 치솟은 주요 품목을 선정해 ‘물가 폭등 상품만 사이다 특가’로 내놓는다. 고객 ‘록인(Lock-in)’을 위한 인기 품목 할인도 계속된다. 우선, 22일부터 24일까지 마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50% 할인한다. 

‘스프링 페스타’ 할인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24일까지 인기 중소 브랜드들과 함께 성인·아동 의류와 패션 잡화를 할인하는 ‘스프링 페스타’를 진행한다.

쿠팡은 따뜻한 날씨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도와줄 인기 상품 1만 5000여개를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카디건, 원피스, 자켓, 맨투맨 등 봄 트렌드에 맞춘 의류 상품부터 가방, 신발 등 전체 패션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봄철 인기 키워드 ▲봄 추천 브랜드 ▲1만원 샵 등 다양한 코너를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봄맞이 특가’ 라방 릴레이=티몬(대표 류광진)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24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참여해 봄맞이 특별 기획전부터 라방 릴레이까지 펼친다. 

‘미리 온(ON) 동행축제’는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봄 시즌 수요가 높아지는 패션/뷰티를 비롯해 식품, 리빙 등 카테고리 중심으로 우수 상품들을 엄선했다. 여기에 최대 20% 선착순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소상공인을 돕는 특별 라방 릴레이도 펼친다.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패션 라방도 준비했다. 

풀무원아미오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풀무원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와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은 부산엑스더스카이와 풀무원아미오가 주최하는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한 펫 위크(Pet Week in the SKY) 이벤트이다. 반려동물 동반 방문 고객들에게 부산의 가장 높은 공간에서 풀무원아미오의 건강한 반려동물 먹거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펫 위크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최신상 ‘Q3 PLUS’ 단독 론칭=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 김호성)이 운영하는 GS샵이 AI 서비스 로봇 전문 기업 ‘에브리봇’의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를 TV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오는 21일 TV홈쇼핑 최초로 ‘에브리봇 3in1 Q3 PLUS 로봇청소기(이하 Q3 플러스)’를 소개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Q3 플러스는 현재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엔드(High-End) 로봇청소기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공략한다.  미세먼지를 99.95% 억제 가능한 집진 필터는 물세탁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봄맞이 고객 이벤트=bhc그룹(대표 송호섭)의 국밥 프랜차이즈 큰맘할매순대국(이하 큰맘)이 본격 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큰맘 인스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퀴즈에 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7일 댓글로 확인 가능하다. 큰맘 공식 블로그 채널에서는 방문 이벤트로 고객 소통을 이어간다. 오는 26일까지 큰맘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출석체크 댓글을 가장 많이 남긴 출석왕(1명)에게 ‘네이버페이(5만원 권)’를 지급한다. 

풀필먼트 서비스 시작=11번가(대표 안정은)가 오픈마켓 판매자를 대상으로 자체 ‘풀필먼트(Fulfilment)’ 서비스를 시작한다.

11번가는 판매자가 물류센터에 제품 입고만 하면 보관, 포장, 배송, 재고관리, 교환·반품 등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팅셀러’를 오픈했다. ‘슈팅셀러’의 상품은 판매자가 지정한 주문 마감시간 전 주문 시 당일 출고해 바로 다음 날 고객에게 배송된다. ‘슈팅셀러’는 11번가 외 타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발생된 주문의 물류 대행이 가능한 ‘멀티채널’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전자랜드(대표 김형영)가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만원 상당의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2품목 이상의 가전제품을 5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즉석 복권 2매를 증정한다. 실제 복권처럼 스크래치 커버 부분을 긁어내면 경품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전자랜드는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세컨드 가전’ 마련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