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를 통해 생중계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스터. LG유플러스 제공
U+아이돌Live를 통해 생중계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스터. LG유플러스 제공

U+아이돌Live,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 오후 8시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이하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을 U+아이돌Live에서 생중계한다. 강다니엘을 비롯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온앤오프 △에버글로우 △크래비티 등 인기 아티스트 7개팀이 출연한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전체 공연은 U+아이돌Live을 통해 모바일 생중계돼 어디서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다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넷마블, ‘BTS 월드’ 출시 1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넷마블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매니저님의 열일 리스트’ 콘셉트의 인포그래픽을 발표하고,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기념 웹 이벤트’에서는 주어지는 모든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5성 카드 선택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푸시 이벤트, 1+1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하며, 스타일링 아이템과 보석을 무료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군단장 ‘힐라’ 업데이트=㈜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군단장 ‘힐라’를 업데이트했다. ‘반 레온’에 이은 ‘메이플스토리M’ 두 번째 군단장으로 등장한 ‘힐라’는 유저를 제압하는 군중제어 스킬 등 까다로운 스킬 구성으로 높은 수준의 숙련도를 필요로 한다. ‘노말’, ‘하드’, ‘카오스’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돼 있고, ‘힐라’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위 스펙의 ‘지옥의 불꽃’ 귀걸이와 ‘카오스 영생의 돌’ 포켓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