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존]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外

조현지 기자(금융IT분야 출입) 승인 2020.05.22 09:30 의견 0
넷마블 제공

넷마블, 매직:마나스트라이크 업데이트=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시즌 ‘이코리아 II’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매직 패스는 이용자들이 일정 기간 동안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를 달성하고 확정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매직패스 퀘스트들을 진행한다. 신규 스킨 ‘책략가 테제렛’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프레스티지 오픈=㈜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서 ‘호텔 메이플’ VIP 멤버십에 신규 등급 ‘프레스티지(PRESTIGE)’를 오픈했다. 기간은 오는 6월 10일까지다. ‘호텔 메이플’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VIP 멤버십 등급’을 높이면 각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고 등급 ‘프레스티지(PRESTIGE)’를 달성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과 월드당 ‘메이플 인피니티 풀’ 1일 3회 이용 기회를 얻는다. ‘호텔 메이플’ 샵에서 구매 가능한 물품도 늘어난다.

◇SK텔레콤, 스마트 공장화 지원 사업=SK텔레콤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대학교와 '안산 시화공단 우수 중소기업의 스마트 공장화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SK텔레콤과 산기대는 안산 시화공단 내 4000여 산기대 가족회사*에게 스마트팩토리 구축 관련 ▲교육 ▲비용 ▲후속 연구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SK텔레콤과 산기대는 중소 제조기업에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도입과 운영 시 필요한 맞춤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씨, 김택진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택진 대표는 창원 지역 화훼농가에서 구입한 꽃과 식물을 지역 초등학교 1학년과 야구팬들에게 선물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