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저온숙성 한우'.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저온숙성 한우'.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한우투뿔넘버나인’ 행사=롯데마트가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저온 숙성을 통해 소고기 특유의 풍미를 살린 ‘저지방 숙성 한우 스테이크’ 2종, ‘1등급 숙성한우’ 3종과 ‘한우투뿔넘버나인’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지방 숙성 한우'는 과다한 지방 섭취가 부담스럽거나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1+등급 이상 저지방 부위인 ‘삼각살’과 ‘꾸리살’이 롯데마트 전점에서 판매된다. ‘1등급 숙성 한우 채끝’, ‘지리산 순우한 한우’와 ‘강원 한우’의 ‘투뿔넘버나인 등심‘도 선보인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탑텐, 지오지아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라이브 플라자’를 행사 장소로 제공하고 신성통상은 남성, 여성, 유아동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내달 1일부터 7일까지는 스타럭스가 기획전에 참여해 알도, 캐드키드슨 등 총 16개 브랜드의 가방, 슈즈,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라스테이 ‘로맨틱 허니문’=신라스테이가 지역별 다양한 관광명소에 위치해 있는 장점과 지역의 관광 및 문화자원을 살려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진행한다. 디럭스 객실 이상의 최상급 객실을 제공하고 와인세트는 물론 입욕제, 마스크 팩 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 패키지를 통해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GS프레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장보기쇼핑몰 GS fresh(이하 GS프레시)가 22일 오후 12시부터 네이버쇼핑 푸드윈도를 통해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GS프레시는 22일 당일에 도정한 ‘밥값하는쌀’ 20kg를 1000포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고객들은 정상가 제품을 약 25%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GS프레시 스토어찜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티몬, 매달 22일 슈퍼세이브데이’=티몬은 앞으로 매월 22일을 티몬 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인 ‘슈퍼세이브데이’로 지정했다. 22일 처음 선보이는 ‘슈퍼세이브데이’는 티몬 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적립금, 구매적립금, 무료배송쿠폰, 반값상품 특가 찬스 등 파격적인 혜택을 모두 ‘두배’로 제공한다. 앞으로 매월 22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G마켓·옥션·G9, 최대 30만원 할인쿠폰 추가 지급=이베이코리아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최단 시간 1000만개 판매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19일 하루 동안은 역대 빅스마일데이 사상 일 최고액을 달성했다. 흥행 열기를 이어 가기 위해 22일부터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한 번 더 증정한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3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일반회원은 ‘15% 쿠폰’을 제공한다.

◇CJmall,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LG·삼성·캐리어·위니아 등 최신형 에어컨은 물론 제습기,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 계절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6%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