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맥도날드 노스페이스 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5.21 09:52 의견 0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캔 500mL·355mL.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패키지 리뉴얼=하이트진로가 신개념 과일믹스주 시장을 개척한 '망고링고'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성수기를 맞아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선다. 가볍게 주류를 즐기기 원하는 홈술족, 소비자들을 위해 가정용 제품인 캔 500ml, 355ml에 집중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해 재도약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망고링고 리뉴얼은 '망고 과즙'을 함유한 제품의 특장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망고의 맛을 트렌드하면서 세련된 색감으로 시각화하고 망고 이미지를 전면에 넣어 망고 과육의 생동감을 전달한다.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신규 CF=맥도날드가 24년째 한국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대표 메뉴 ‘불고기 버거’의 새로운 CF를 선보이며 따뜻한 힐링과 감동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CF는 자신의 용돈을 털어 일하는 엄마에게 불고기 버거를 선물하는 아들 이야기로 구성됐으며,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부담 없이 나눌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의 매개체인 불고기 버거를 강조했다. 새로운 CF의 아들 역으로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주인공 이익준(조정석)의 아들 이우주로 활약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역배우 김준이 등장해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마트, 최첨단 전해수 세척 설비 도입=롯데마트가 상품 본연의 가치인 ‘맛’에 ‘안전성’을 더했다. 롯데마트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황금당도’의 사과 상품에 최첨단 전해수 세척 설비를 도입한 것이다. 최첨단 전해수 세척 설비는 전국 생산량의 약 15%에 해당하는 사과가 재배되는 충청북도에 위치한, 충북원예농협 충추거점 APC에서 도입한 설비이다. ‘황금당도 충주사과’는 최첨단 전해수 세척 설비를 거친 원물로 생산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전국 전 점에서 ‘황금당도 충주사과’를 판매한다.

◇쿠팡, ‘스포츠 레저 페어’ 진행=쿠팡이 오는 31일까지 각종 스포츠 및 레저 용품들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등산, 캠핑, 헬스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됐다. 등산 테마관에는 등산복, 배낭, 스틱 등 산악용품부터 암벽화, 카라비너, 헤드램프 등 클라이밍 용품을 준비했다. 캠핑 테마관은 텐트, 피크닉 체어, 테이블 등 각종 캠핑 용품들로 구성했다. 헬스 테마관은 사이클, 덤벨 등과 같은 운동기구는 물론 시리얼, 보충제 등 건강식품까지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남양유업의 분유 브랜드 ‘아이엠마더’가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엠마더를 경험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엠마더를 수유중이거나 아이엠마더를 통해 밝고 건강하게 자란 아이들의 사진과 이야기를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세계 미식기행’ 기획전=최근 ‘랜선여행족’과 랜선으로 세계 미식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늘었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에 따르면 코로나19로 국가간 이동이 멈춘 2월부터 4월까지 각국 주요 음식과 식재료 매출이 큰 폭 증가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세계 미식기행’ 기획전을 열고 각국의 다양한 식재료와 직수입 식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동남아 미식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풀무원 베트남 분짜쌀국수, 풀무원 베트남 쌀국수 4인 등을 판매한다. 바나나 큰송이, 아보카도, 블랙라벨 고당도오렌지 등 수입 과일도 저렴하게 마련했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 이벤트=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5주년을 맞아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 이벤트는 6000보 걷기를 일주일 동안 5회 이상 실천하게끔 유도하기 위해 참여할수록 혜택이 쌓이도록 설계됐다. 운동 어플리케이션 ‘트랭글’을 통해서 처음 걷기를 시작하면 바로 5000원 할인권이 제공되며, 5일 마다 10% 할인권, 15% 할인권, 1만원 할인권 및 1만 5천원 할인권이 누적돼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