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싱글오리진 원두커피' 4종.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싱글오리진 원두커피' 4종.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싱글오리진 원두커피’=롯데마트가 커피전문점인 이디야커피와 손잡고 초이스엘 싱글오리진 원두커피 4종을 오는 22일과 내달 18일 각 2종씩 출시한다. 싱글오리진 원두커피는 단일 커피 생두만 사용해 최적화된 맛춤형 로스팅을 거쳐 즐기는 프리미엄 원두커피이다. 싱글오리진 원두커피는 ‘브라질 세하도’, ‘콜롬비아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케냐AA’ 4종이다. 이디야커피의 전문 바리스타와 협업해 품목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 레시피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론칭=대상㈜ 청정원이 맛있게 가벼운 일상식습관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를 론칭하고, 간편식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라이틀리’는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다. 신제품은 ‘곤약’을 활용한 간편식으로, ‘마시는 곤약죽’ 3종과 ‘곤약브리또’ 2종으로 구성됐다. ‘마시는 곤약죽’은 △호박죽 △고구마죽 △귀리죽 등 3종이다. ‘곤약브리또’는 △핫치킨 곤약브리또 △바비큐 곤약브리또’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 ‘리챔 미니언즈’=동원F&B가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캔에 미니언즈가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를 출시했다. ‘리챔 미니언즈’는 리챔 브랜드 최초로 패키징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리챔에 각기 다른 4종의 미니언즈 디자인을 입혔다. 동원F&B는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미니언즈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식빵 본연의 맛에 집중한 신제품 ‘상미종 생(生)식빵’을 출시했다. ‘상미종 생(生)식빵’은 토종유산균 4종과 토종효모를 혼합 발효한 ‘상미종’을 사용했다. 특수 공법으로 긴 시간 발효, 숙성해 반죽 내에 소화를 방해하는 물질을 줄였기 때문에 매일 먹어도 속이 편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스프레드와 토핑 등을 곁들이면 한층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마시는 액티비아 더블액션’=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액티비아 더블액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액티비아 더블액션 병’은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떠먹는 ‘액티비아 더블액션’에 더해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확장 출시된 마시는 타입의 프리미엄 장 건강 솔루션 요거트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푸룬’은 이국적인 푸룬을 요거트와 함께 보다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알로에’는 주스 음료의 원료로 익숙한 알로에를 마시는 요거트에 담아낸 제품이다.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오리온이 국내 나쵸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도도한 나쵸의 미니 버전인 ‘도도한 미니미나쵸’를 출시했다.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작은 사이즈로 깔끔하게 먹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도도한 나쵸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고 크기는 약 1/3로 줄여 한 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게 편의성을 높였다. 달콤한 양파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입맛 당기는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어니언 맛’과 치즈 풍미에 매콤한 칠리를 더한 ‘칠리치즈 맛’ 두 가지로 출시했다.

◇크라운제과 ‘어썸’=크라운제과가 신개념 감자스낵 ‘어썸’을 출시했다. 어썸’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쪄서 만든 감자스낵으로 찐감자 맛이 은은하게 올라온다. 전체적으로 약간 굽어 있고 큰 삼각형 안에 작은 삼각형이 들어 있는 모양으로 찐 감자임에도 소리가 경쾌하다. 이번 제품은‘레드치즈’로 체다치즈와 파프리카가 궁합을 맞췄다. 치즈가 어울리며 찐감자의 풍미를 살렸다.

◇GS25, 우유 신상품 3종=GS25는 펭럽유 라인업 4탄인 ‘펭럽유달고나우유(300ml)’를 오는 27일에 출시한다. 펭럽유달고나우유는 매일유업의 신선한 국산 1등급 원유 100%에 진한 캐러멜 시럽을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쌉쌀한 풍미를 진하게 구현했다. 홈메이드스타일 우유도 선보인다. 오는 20일부터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얼망고우유’, ‘리얼딸기우유’는 자연재료가 그대로 담겨 인공향을 더한 일반 가공유와 차별화된 제품이다. 향후에도 GS25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가공우유 상품을 발빠르게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프레시팝은 두피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는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와 상쾌한 두피케어를 도와주는 ‘헤어식초’를 출시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는 두피에 꼭 필요한 자연유래 추출물만 담았다. 워터타입 헤어 트리트먼트 ‘제로톡스 두피정화 헤어식초’는 두피 윤기케어와 모발 컨디셔닝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파라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등 약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알러젠프리 천연향을 사용해 두피에 부담이 없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