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하는 '판교랜드' 10층 토파즈홀 '힐링 카페' 전경. 현대백화점 제공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하는 '판교랜드' 10층 토파즈홀 '힐링 카페' 전경.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판교랜드' 힐링하세요”=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힐링' 공간을 테마로 한 '판교랜드'를 진행한다. '판교랜드'는 10층 토파즈홀, 하늘정원과 5층 패밀리 가든과 2층, 3층, 4층, 9층 등 각 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10층 토파즈홀에서는 '판교 힐링 카페'를 열어 가족과 함께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행사 기간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10층 하늘정원과 9층 문화센터 앞에서 이벤트도 준비했다. 9층 문화센터 앞에서는 아크릴 초상화 그리기, 하늘정원에서는 삐에로 풍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상생 나눔 박람회’ 개최=롯데백화점은 국내 소비심리를 활성화하고 중소 패션기업들의 상품 소진을 위한 ‘상생 나눔’을 테마로 봄신상품을 할인하는 대형행사를 기획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상생 나눔 박람회’를 롯데백화점 본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부산점,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 아울렛 수완점에서 개최한다. 박람회에서 판매되는 상품에 특별 마진율을 적용해 백화점 파트너사의 경우 기존 마진 대비 최대 50% 하향 조정된다.

◇코웨이,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 침대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은 침대패키지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과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묶어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해준다.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5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9일까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 2000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7000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달은 SBS주말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이하 더킹)’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극중에서 먹는 파리바게뜨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더킹' 미식관 컨셉의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이마트, ‘美 체리’ 항공직송 특가판매=코로나로 미국산 체리 가격이 내렸다. 이마트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미국산 체리 한 팩(400g)을 7900원에, 두 팩 구매 시 12,8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마트는 일반 체리보다 당도가 높은 노란빛의 ‘레이니어 품종’ 50톤을 항공 직송으로 들여와 더욱 신선하고 달콤한 체리를 선보인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에 체리를 판매할 수 있는 것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미국 내 체리 수요 감소로 인한 내수부진으로, 해외로 수출 되는 체리 물량이 늘어 국내 수입가격이 약 10% 가량 하락했기 때문이다.

◇G마켓·옥션,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프로모션=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국내 여행 수요 증가세를 바탕으로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인터파크, 야놀자, 하나투어 등 15개 대형 여행사 상품의 가격 비교는 물론 내 주변 2km 이내 숙소 검색, 당일 입실이 가능한 전국 숙소 현황 확인 등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카드사 별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무안 햇양파’ 2종 판매=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역농가 돕기 프로젝트 2탄으로 ‘무안 햇양파’를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전남 무안군과 제휴를 맺고 지역 양파 농가에서 생산된 양파를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해 판매한다. ‘무안 햇양파1kg’, ‘무안 햇양파 2.5kg’ 2종으로 시중가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지역 농산물 기획전을 향후 지속적으로 전개해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농가를 지원하고, 중장기적으로 지역사회와의 협력체계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LG생활건강이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루즈 리얼’의 3가지 컬러를 담은 립 팔레트를 함께 구성됐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