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 제공

◇우리은행, ‘긴급 지사화사업’ 실시=우리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출기업을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에서 시행 중인 ‘긴급 지사화사업’ 참여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참가비 실비지원, 각종 금융 수수료 면제 등의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긴급 지사화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출장이 제한된 기업들을 위해 KOTRA 해외 무역관이 현지 대면 마케팅 업무를 긴급 대행하는 사업으로 현지 무역관 전담인력을 긴급 투입하여 샘플 시연 상담, 거래선 관리, 현지 유통망 입점점검, 전시·상담회 참가 지원 등의 업무를 대행한다.

◇신한은행, 야구 적금 판매=신한은행은 2020 한국프로야구의 성공적인 개막과 흥행과 각 구단의 선전을 기원하는‘2020 신한 프로야구 적금 및 정기예금’을 정규시즌 종료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2020 신한 프로야구 적금’은 월 1000원부터 5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기본이자율은 연1.4%이며 우대금리 1.4%p를 제공해 최고 연2.8% 금리를 제공한다. 상품명은 ‘2020 신한 두산베어스 적금’, ‘2020 신한 KIA타이거즈 적금’처럼 고객이 선택하는 구단에 따라 맞춤형으로 정해진다.

◇nh농협생명, 고객재산 캠페인=NH농협생명이 보험계약자의 권리보호를 위해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으로 휴면보험금과 미수령 연금· 만기·분할보험금을 해당 고객에게 안내하고, 신청 시 보험금을 지급한다. 신청은 △홈페이지 △전화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본인확인 후 지급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및 전화 신청 시 △자동이체 계좌 확인 △신분증 △휴대폰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보험금 500만원을 기준으로 인증조건이 추가될 수 있다.

◇kb국민카드, 금융 서비스 협약=KB국민카드는 26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애플 프리미엄 리셀러’6개사와‘애플 제품 리스 금융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KB국민카드와 갈라인터내셔날(프리스비) △피치밸리(월리스) △비욘드테크(KMUG) △에이샵 △넵튠코리아 △대화컴퓨터 등 6개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는 애플 제품 구매 고객에 대한 리스 금융 제공 프로그램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