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CJ제일제당 롯데제과 아모레퍼시픽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3.25 09:47 의견 0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CJ제일제당이 ‘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돈육에 양배추, 당근, 부추 등 7가지 채소를 넣고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씹는 맛에 보는 맛까지 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높은 채소 함량(26%)으로 짜지 않고 ‘더 건강한’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합성 보존료(소브산), 산화방지제(에리소르빈산) 첨가물이 없어 누구나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 ‘칙촉이 퐁당 위즐’=롯데제과의 프리미엄 홈 타입 아이스크림인 ‘위즐’에 달콤하고 촉촉한 ‘칙촉’ 등을 활용한 ‘칙촉이 퐁당 위즐’을 선보였다. ‘칙촉이 퐁당 위즐’ 안에는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브라우니 다이스와 초콜릿 시럽이 들어가 있다. 초코칩과 브라우니 등이 씹혀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초콜릿 시럽 등이 더해져 한층 진해진 초콜릿 맛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도 칙촉의 디자인 컨셉트를 그대로 살려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베이지 등 차분한 색감과 간결한 직조 방식을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살렸다. ‘프란시스 큐비츠’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선염 원단에 깅엄체크 무늬를 적용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란시스 마르테’ 역시 블랙&화이트 깅엄 체크 패턴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이 외에도 ‘프란시스 바슈’, ‘프란시스 마르켄’, ‘프란시스 포티드’ 등이 있다.

◇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코웨이가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CMQ-M01M)’ 미디엄 타입을 추가로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미디엄 타입은 기존 소프트 타입 메모리폼의 안락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경도를 높여 단단한 쿠션감을 선호하는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내장재를 감싸주는 커버도 신경을 썼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 3중직 니트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렌탈하는 고객에게 4개월에 한 번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순수 녹차 정제 ‘메타그린 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카테킨과 비타민C, 비타민D, 녹차꽃 등 다섯 가지 녹차 유래 성분, 카테플러스™를 함유했다. 지방, 당, 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현대인의 식습관과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LG생활건강,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LG생활건강이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 위에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컬러는 레드, 오렌지, MLBB 계열의 7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대표 컬러인 라스트 코랄, 빈티지 로즈를 포함해 스칼렛 레드, 플럼 로즈, 메이플 오렌지, 브릭 오렌지 등을 선보인다.

◇동원F&B ‘더킹 쉬림프’ 2종=동원F&B가 ‘더킹 쉬림프’ 2종(더킹 쉬림프 오리지널·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을 출시했다. ‘더킹 쉬림프’ 2종은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새우를 엄선해 만들었다. ‘더킹 쉬림프 오리지널’은 새우 본연의 풍미와 맛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은 새우와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GS25  ‘유어스짬뽕육즙만두·유어스점보핫도그’=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1월 1일부터 3월 24일까지 냉동간편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52.1%, 3월(1~24일)에만 43.8%의 신장세를 보였다. GS25는 냉동간편식품 신장 트렌드에 맞춰 풀무원과 손을 잡고 프리미엄급 냉동제품 2종을 26일 선보인다. ‘유어스짬뽕육즙만두’는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유어스점보핫도그’는 소시지를 100% 국내산 돈육으로 사용했고, 숯불에서 구운 직화 소스를 더해 깊은 풍미와 맛이 난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원피스 컬렉션’=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로앤루의 ‘숙녀가 될거야 원피스’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의 플라워 나염이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고 있다. 알퐁소는 ‘썸머 가디건 원피스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 반팔 원피스와 가디건을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고, 얇은 두께의 가디건은 봄부터 여름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