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 DMC·구리갈매 모델하우스 오픈

현대테라타워DMC 조감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테라타워DMC 조감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이 수도권 주요 입지에서 잇단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분양에 나섰습니다.

18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현대엔지니어링이 '현대 테라타워 DMC'와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들어갔습니다.

경기 고양 향동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6BL에 들어서는 현대 테라타워 DMC는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13만8482㎡ 규모입니다.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 등이 함께 조성됩니다.

이는 상암 월드컵 축구 경기장의 약 19개 크기의 대규모 공사로, 완공 시 이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현대엔지니어링은 설명합니다.

현대 테라타워 DMC는 입주사들의 쾌적한 근무를 위한 특화 설계와 업무 시설을 적용했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업무형·제조형·창고형으로 나눠지며, 각 업종의 특성을 고려한 설계가 반영됩니다.

업무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층별 휴게공간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섭니다.

현대 테라타워 DMC가 들어서는 단지는 서울 마포구·은평구와 인접한 향동지구에 위치해 편리한 서울 생활권을 공유합니다.

또 서울 중심을 관통하는 강변북로가 인근에 자리해 도심까지 빠르게 오갈 수 있습니다.

현대 테라타워 DMC의 견본주택은 서울 은평구 수색동 72-12에 위치하며, 청약 접수는 오는 23일부터 시작됩니다.

경기 구리 갈매동 552-17에 위치한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는 지하 2층~지상 10층, 연면적 약 10만3805㎡ 규모의 복합 비즈니스센터로 조성됩니다.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는 입주 기업들의 비즈니스 여건을 지원하기 위해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제공합니다.

특히 라이브오피스·드라이브인·업무형 등 지식산업센터를 층별·라인별로 구분해 놓을 예정입니다.

로마 스페인광장의 콘셉트형 상업시설인 ‘롬스트리트’도 단지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롬스트리트로 이국적인 경관을 연출할 계획이며 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의 견본주택은 서울 중랑구 상봉동 501번지 상봉 듀오트리스 2층에 위치하며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관계자는 "이미 검증된 입지에 지식산업센터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현대 테라타워'가 조성된다"며 "다양한 기업들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최상의 조건을 갖추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현대테라타워 구리갈매.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테라타워 구리갈매.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