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2일 한국 유튜브 뮤직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영상이 유튜브 핫이슈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여백’ 무대는 이날 1위를 차지했다. 그는 아이유,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로제, 레드벨벳 웬디 등 인기 가수들을 제치고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과 설운도가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8위에 랭크됐다. 이 곡은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노래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선물한 자작곡이다.

이찬원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부초같은 인생’ 무대는 3위에 올랐다. 그의 또 다른 무대 ‘안돼요 안돼’는 4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 영탁의 ‘나팔바지’가 11위를, 이찬원의 ‘흔적’이 19위를 차지했다.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던 영탁의 ‘가족사진’과 임영웅의 ‘그대와 영원히’ 무대는 각각 22위와 25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컴백 무대를 선보인 MBC ‘쇼!음악중심’에서 트로피를 차지하며, 14년 만에 트로트 가수가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는 기록을 세웠다.

그는 ‘음악중심’에 이어 ‘더쇼’에서도 1위를 수상했다. 임영웅은 “‘더쇼’에서 초이스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이 상을 받게 도와주신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찬원은 ‘100만뷰 돌파’ 기록을 세우는 중이다.

지난 8월 게재된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의 ‘클린버전 이찬원 - 사랑 안해 사랑의 콜센타 19화’ 영상이 11일 기준 조회 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찬원’에 올라온 ‘이찬원 [여백] 사랑의 콜센타’ 영상 역시 100만뷰를 넘어섰다. ‘이찬원 [미움인지 그리움인지] 사랑의 콜센타’ 무대 또한 1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