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대표 인기 카페 공인모에서 지난해 출간된 2020년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의 시험 적중률이 평균 96.7%로 나타났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무료인강을 해마다 제공하는 곳으로, 모든 공인중개사 인강을 최신 학원 실강이다. 과목별 교수진은 출제위원급 실력파로 구성하였으며, 이들은 공인중개사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이러한 실력파 교수진이 집필한 공인중개사 책은 기출문제, 난이도 등이 반영되어 있으며, 최근 조금씩 변화되고 있는 시험 범위도 반영되었다. 이에 2020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의 시험 적중률이 1차 97.5%, 2차 95.9%의 수치로 나타났다. 이것은 공인중개사 총평에서 교수진이 강조하는 ‘기본서 위주의 공부’를 증명한다.

공인모는 지난해보다 체계적으로 집필된 2021년 공인중개사 기본서 개정판을 출간했다. 해당 교재는 3단계를 통해 개념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기본서 위주의 패키지도 선보였는데, ‘싸다구 합격 패키지’로 필수 교재로만 구성되어 있어 어느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도 접할 수 있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동차 패키지 20만원대, 1,2차 패키지는 10만원대다.

특히 동차 패키지 구매자의 경우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1,2차 평균 85점 이상을 받으면 고득점자 순으로 패키지 금액의 최대 1000%에 달하는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2021 레이를 잡아라’에 자동 응모되는데, 1등은 자동차 레이, 2등 골드바 약 26돈이다. 3~10등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창업 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0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도 공개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합격후기에는 공부방법, 모의고사 활용법 등이 포함되어 있다. 공인중개사 전망에 대한 내용도 확인 가능하여 초보 수험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20년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2일에 있을 예정이며, 당일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률 등이 큐넷과 공인모에 게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