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스루] 롯데리아 매일유업 휠라 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7.30 11:30 의견 0
정관장 제공

■홍삼정 에브리타임=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되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데이=대상㈜ ‘종가집’은 포장김치 성수기로 구매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이해 30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5kg) ▲열무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아모레퍼시픽은 뷰티와 IT 기술을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Beauty Concierg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이자 모바일 전용 피부 진단 서비스인 '스킨 파인더(Skin Finder)'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

'뷰티 컨시어지'는 아모레퍼시픽이 전사적인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사업의 일환으로, 뷰티와 IT 기술을 접목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와 제품 등을 정교하게 제안하는 프로젝트이다.

■썸머 푸드페어=쿠팡은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식품 관련 상품 3천여 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커피믹스 등 무더위 인기 식품부터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 헬스건강식품까지 한 자리에 모았다. 휴가 시즌에 맞춰 홈캉스나 바캉스 필요한 과자, 간식, 견과, 면류, 조미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가족사진 공모전=휠라코리아㈜는 최근 진행한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응모한 전국 4,000 가족에게 임직원이 직접 쓴 손편지와 선물 전달을 시작했다. 이번 가족사진 공모전에 보내온 수천 가족의 기대 이상의 성원에 감동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고심 끝에 마련한 ‘깜짝 화답’ 차원에서다.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은 지난 봄 전개했던 위기 극복·희망 나눔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맥을 잇는 행사로 지난 5월 말부터 6주간 캠페인 전용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에 가족사진과 사연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캠페인이다. 단순 응모가 아니라 가족이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함께 보내야 하는 응모 조건에도 약 4000 가족, 가족 구성원 수로는 약 2만 명이 참여했다.

■펩시 피크닉 폴딩박스=롯데리아가 본격적인 8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용 ‘펩시 피크닉 폴딩박스’를 31일부터 선보인다.

롯데리아가 기획한 ‘펩시 피크닉 폴딩박스’는 가로 34Cm, 세로 25Cm, 높이 13Cm 규격의 접이식 피크닉 박스로 나만의 디자인이 가능한 포인트 스티커와 간편히 휴대할 수 있도록 포장백에 넣어서 제공된다.

롯데리아 ‘펩시 피크닉 폴딩박스’는 세트 구매 시 개당 9천5백원에 판매하고, 단품 구매시 1만6천원에 판매되며 31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하며,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는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을 윤조에센스 제품에 적용했으며,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와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에 기부한다.

설화수는 2006년부터 이어온 한국 전통문화 보전 활동인 설화문화전을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이 제품 구매를 통해 전 세계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BEAUTY FROM YOUR CULTURE’(이하 BFYC)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신선식품 최대 40 %할인=홈플러스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30일부터 8월 8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에서 국내산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국내산 신선식품 1200여 종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할인쿠폰을 통해 농축산물 최대 1만원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국내산 신선식품 소비 활성화와 농가 성장,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데르뜨 기획전=매일유업이 젤리가 된 진짜 과일 ‘떠먹는 데르뜨’ 기획전을 펼친다.

매일유업은 평년보다 무더울 것으로 예상하는 여름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1]에서 ‘떠먹는 데르뜨’ 3종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떠먹는 데르뜨는 복숭아, 감귤, 파인애플 총 3종으로 부드러운 젤리 속에 진짜 과일을 넣어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IQF(Individual Quick Freezing, 개벽급속냉동) 기술을 적용한 신선한 과육을 넣어 탱글탱글한 젤리와 함께 식감과 맛을 살렸다.

■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팔도가 건강하게 즐기는 어린이 간식 ‘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이하 뽀로로 핫도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팔도의 핫도그 라인업은 기존 2종에서 4종으로 늘었다. 팔도는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핫도그 시장 공략을 세분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뽀로로 핫도그’는 ‘오리지널’과 ‘치즈&소시지’로 구성했다. 제품은 모두 크리스피 핫도그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과일맛 젤리 ‘후르티아’ 3종=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젤리 제품인 ‘후르티아(fruitia)’ 3종을 출시한다.

후르티아는 △청포도 잼과 비타민D를 함유한 ‘후르티아 쨍쨍젤리’ △망고퓨레와 아연을 함유한 ‘후르티아 망고아연젤리’ △석류주스와 콜라겐을 담은 ‘후르티아 석류콜라겐젤리’ 등 3종이다.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 생방송=롯데하이마트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가  4월 1일부터 지금까지 (‘20년 4월 1일 ~ 7월 30일) 생방송에서 선보인 상품의 당일 매출액이 누적 10억원을 넘어섰다.

생방송 시청자수도 누적 12만명을 달성했다. 평균 3600여명 고객이 모바일 앱에 접속해 생방송을 시청했다. 시청자 연령층은 2030세대가 71%로 가장 많았고, 40대와 50대가 뒤를 이었다.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LG생활건강이 매화의 강인한 생명력이 유리알처럼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예화담의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이번 에센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의 매력도를 높였다.

■어드벤처 방문하면 아이스링크 무료=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이스링크를 하루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8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를 방문하면 누구나 롯데월드 지하 3층에 위치한 아이스링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 아이스링크장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을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스케이트 대화료는 별도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