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 역대급 ‘웨딩 프로모션’ 진행=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역대급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 ‘킹오브킹’ 사이즈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레임과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마트, ‘동행세일 2탄’ 진행=롯데마트는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동행세일 2탄’을 진행한다. 2일부터 5일까지 ‘러시아 대게’를 3300원에 판매한다. 2일부터 8일까지 인기 신선식품 행사도 준비했다. 무더위 보양식으로 수요가 높은 삼계탕용 닭도 준비해,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더위를 이기는 ‘삼계탕용 큰닭’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하는 ‘GAP 모음전’도 진행해 방울토마토와 참외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하트 세일’ 진행=롯데하이마트가 오는 7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 ‘하트비트’ 기획전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20가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 가전 최저가 보상 기획전도 한다. 행사 기간 기획전에서 선보인 행사 모델의 최대 혜택가보다 저렴한 온라인몰이 있다면 차액의 최대 200%를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모바일 앱에서는 스탬프 투어를 준비했다. 앱 출석 체크, 기획전 상품 구매 등 9개 스탬프를 모두 모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X로레알 그룹,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롯데가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입생로랑, 키엘, 랑콤,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로레알 그룹의 8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온·오프라인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롯데온과 엘롯데에서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브랜드 멤버십 가입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비오템에서는 온라인 구매고객에게 ‘비오멩 50ml 핸드크림 정품’ 증정과 함께 베스트 샘플 2종을 증정한다.

◇대상㈜ 정원e샵, '홈캠핑 기획전' 진행=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14일까지 '홈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청정원’, ‘종가집’ 등 인기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집에서 시원하게 수제 칵테일 또는 에이드에 활용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블라썸’ 등 각 4개 묶음은 4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블랙앵거스 초이스 살치살 스테이크’ 2팩과 청정원 ‘허브솔트’ 3종 패키지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7월 ‘파바데이’ 프로모션=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파바데이에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1일에 비가 한 방울이라도 내리면 ‘뽀드득 그릴 소시지 50% 혜택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스캔디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7월부터 9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3000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한다.

◇더반찬, ‘다함께 찬찬찬’ 론칭=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더반찬’이 OK캐시백과 협업해 할인쿠폰을 정기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 ‘다함께 찬찬찬’을 론칭했다. ‘다함께 찬찬찬’은 고객들이 각자의 이용방식에 따라 알맞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다함께 찬찬찬’은 OK캐시백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지급된 쿠폰은 결제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더반찬은 7월부터 매월 구독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카카오페이로 소형가전 구매 시 캐시백 증정=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소형가전 행사 모델을 구매 시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와 SK매직의 식기세척기와 전기레인지, 쿠쿠전자와 쿠첸의 밥솥, 테팔의 에어프라이어 등 일부 소형가전 행사 제품을 카카오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한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의 5%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50만원 이하 금액을 결제한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페이머니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CJ올리브영, 홈캉스족 겨냥 프로모션=CJ올리브영은 7월 한 달간 ‘리프레시 썸머(Refresh Summer)’를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여름’과 ‘휴식’을 키워드로 주요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한다.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키트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홈카페 드링크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키트는 여름 콘셉트 디자인의 유리컵과 아이스 트레이, 기초 화장품 체험본 3종, 스틱형 음료 체험본 3종으로 구성됐다.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기초 화장품 '4일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김고은 패키지 출시 4행시 이벤트=웅진식품이 하늘보리 김고은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4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시즌 약 3개월 간 김고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웅진식품은 오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고은의 애칭인 ‘보리요정’으로 4행시를 만들어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은 참여 4행시 작품들의 추천 순위에 따라 상위 10명을 선정해 하늘보리 김고은 스페셜 패키지 1박스를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여름을 부탁해’ 기획전=천호엔케어가 ‘혜택UP! 활력UP! 여름을 부탁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7월 한 달 간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천호엔케어의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인 ‘하루활력’을 비롯해 스틱형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코어’까지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행사 라인업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천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8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도 지급한다.

◇클루, 여름맞이 베스트상품 제안전=이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선보인다. 오는 2일부터 진행되는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은 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와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클루의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목걸이 3종)으로 선보이며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로 선보인다. 클루의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은 클루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몬 ‘퍼스트위크’ 최대 62% 할인 행사=티몬이 ‘퍼스트위크’에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티비온 특별 방송을 더해 역대급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1일 ‘퍼스트데이’에는 최대 62%에 이르는 압도적인 할인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는 1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1일 타임어택으로 △애플 에어팟 프로 △지방시 여성 지퍼 반지갑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또 1원 특가딜을 준비해 △한샘 다용도 칸칸 정리 트레이 △오설록 티백 등을 단돈 1원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패션뷰티 빅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플렉스 소비’를 테마로 △구찌 △프라다 △셀린느 등 유명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가’ 탭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바뀌는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플렉스 아이템’ 코너를 통해 명품, 내셔널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하루 4개씩 공개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