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수(秀) 삼계탕. 교촌 제공
교촌 수(秀) 삼계탕. 교촌 제공

교촌치킨 ‘교촌 수(秀) 삼계탕’=교촌에프앤비㈜가 여름 한정으로 1인 가구 및 집에서 간편하게 영양 보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교촌 수 삼계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교촌 수 삼계탕’은 100% 국내산 신선 냉장 닭고기를 사용해 갓 끓여낸 듯 쫄깃한 육질과 통 수삼으로 깊게 끓여낸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라지 엄나무 오가피 등의 건강한 약재에 국내산 통 수삼 및 찹쌀, 마늘, 대추 등 실한 재료로 두 번 끓여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한방 육수의 진한 맛이 돋보인다.

◇롯데제과, ‘쁘띠 몽쉘’ 리뉴얼=롯데제과가 ‘쁘띠 몽쉘’의 리뉴얼을 진행, 신제품 2종 ‘쁘띠 몽쉘 커스타드&카라멜’, ‘쁘띠 몽쉘 레몬&그린티’를 출시했다. 새로운 맛으로 리뉴얼하면서 기존 제품보다 중량 및 크림 함량을 3% 가량 높여 맛과 풍미를 한층 더 살렸다. ‘쁘띠 몽쉘 커스타드&카라멜’은 달콤한 캐러멜 케이크 속에 커스타드 크림과 잼이 들어가 있어 쌉싸름한 커피와 함께 먹기 좋다. ‘쁘띠 몽쉘 레몬&그린티’는 녹차 케이크 속에 레몬 크림과 잼이 들어가 있어 차와 잘 어울린다.

◇쉐이크쉑 ‘할라피뇨 랜치’ 3종 한정 판매=‘쉐이크쉑’이 ‘할라피뇨 랜치’ 3종을 출시한다. ‘할라피뇨 랜치 버거’는 페퍼잭 슬라이스 치즈를 녹인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피클링된 할라피뇨와 베이컨, 랜치소스가 올라간 제품이다. 쉐이크쉑은 △할라피뇨 랜치 치킨 쉑 △할라피뇨 랜치 프라이 △애프리콧 레몬에이드도 함께 출시한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오는 10일까지 신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정답을 맞춘 고객 총 100명에게 할라피뇨 랜치 버거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비숍라거·블랑쉐’=홈플러스는 맥주 ‘비숍라거’와 ‘블랑쉐’ 등 유럽 정통 브루어리 맥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숍라거’는 독일 할러타우에서 생산된 홉을 사용한 전통적인 독일 필스너 맥주다. 연한 황금색과 강한 거품을 자랑하며, 입안에서 가벼운 쓴 맛의 뒷맛이 돌아 균형이 잘 잡힌 맛을 유지한다. 고수 풀과 오렌지 껍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블랑쉐’는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약간 가미된 탄산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라네즈 ‘네오 쿠션’=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 색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도록 '원터치 스피닝 리필' 방식을 도입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민트색의 ‘매트’와 핑크색의 ‘글로우’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특히 40도의 사우나 환경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휴미드 디펜스™' 기술이 적용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