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휠라 아모레퍼시픽 교촌치킨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6.30 09:43 의견 0
휠라 '웨이블렛 알파'. 휠라코리아 제공

휠라, 퍼포먼스 러닝슈즈 ‘웨이블렛 알파’=휠라는 퍼포먼스 러닝슈즈 ‘웨이블렛 알파(WAVELET ALPHA)’를 출시했다. 웨이블렛 알파는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개발된 ‘에너자이즈드 2.0 알파’ 폼을 미드솔(중창)에 적용했다. 러닝뿐만 아니라 일상 속 걷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갑피 전면에는 무재봉 공법의 플래그 패턴을 부착해 착화 시 발의 옆면을 단단하게 받쳐줘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휠라 웨이블렛 알파 슈즈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꽃게랑 활용 패션 아이템=빙그레가 꽃게랑 브랜드를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재미있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런칭하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빙그레는 지코를 모델로 기용하고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티셔츠 2종,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 로브, 마스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Côtes Guerang’ 의류와 패션 아이템은 내달 7일부터 일주일간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단독 출시될 예정이며, 꽃게랑을 포함한 기타 빙그레 스낵 제품들과 함께 판매된다.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매일유업이 운동 후 마시는 맛있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를 내달 1일 정식 출시한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는 철저한 품질 관리로 안전한 단백질 원료를 엄선해 믿을 수 있는 스포츠 영양식 단백질 보충제다. 100%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유당과 지방이 없고 순도가 90% 이상으로 높아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다. 유당을 제거해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소화하고 흡수할 때 속이 편하며, 치커리 식이섬유도 6.4g 함유해 운동 후 허기짐을 달랠 수 있다.

◇교촌치킨, 시그니처 1.5마리 세트메뉴=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시그니처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교촌시그니처세트’를 출시한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 세트로 구성된다.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교촌(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 번에 구성했다. 교촌은 시그니처세트를 통해 교촌 대표 메뉴의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다시 알리고, 다양한 맛을 향유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출시한다. ‘펭수 아슈크림’은 ‘펭수와 만난 슈크림’이라는 뜻을 담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졌고,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볼을 넣어 입 안 가득 달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우주 탐험 펭수’도 선보인다.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와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 ‘아이스 펭수 마카롱도 만나볼 수 있다.

◇던킨, ‘포카칩 도넛’ 2종=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오리온 ‘포카칩’과 손잡고 7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신제품 ‘포카칩 도넛’은 도넛 반죽 속에 인기 스낵 포카칩을 잘게 부숴 넣고, 포카칩 어니언맛 시즈닝을 뿌려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포카칩 어니언 링’과 ‘포카칩 스퀘어 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포카칩 도넛 1+1’ 행사를 진행한다. 

◇빕스, ‘골든립 특별전’ 신메뉴=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시그니처 메뉴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출시한다. 빕스 골든립은 튀겨 낸 폭립을 치즈 콘크림, 레드 커리, 마라 핫 등 소스와 채소, 레몬, 크루통 등 토핑을 곁들여 즉석에서 끓여 즐긴다.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시즐링 감바스’도 확대 출시했다. ‘하노이 분짜’,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는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해태htb ‘리치블랙커피·얼그레이 티라떼’=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와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를 출시했다.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는 과테말라에서 생산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에스프레소 전용 기기에서 추출한 커피와 드립 방식으로 내린 커피를 같이 넣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는 스리랑카산 실론 홍차에 향긋한 얼그레이 향을 더한 밀크티다. 실론 홍차의 맛을 부드러운 우유와 과하지 않는 단 맛으로 조화시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덴탈 전문 브랜드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 트러블 및 체취 고민이 가장 심해지는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 피지클린 라인은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등 총 5종이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5종은 7월부터 이마트에서 10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키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