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캠밀'.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현대그린푸드 '캠밀'.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현대그린푸드,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캠밀’ 론칭=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캠핑용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캠밀(CAM MEAL)을 론칭하고, ‘캠밀 채끝 세트’와 ‘캠밀 돈목살 세트’ 두 종을 선보인다. 캠밀은 대량으로 생산하는 시중 제품보다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선보이기 위해 배송 전날 조리사들이 직접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29일부터 ‘현대푸드마켓’을 통해 첫 주문 접수를 받아, 다음달 2~4주차 금요일 가운데 고객이 희망한 날짜에 맞춰 배송할 계획이다.

◇풀무원 ‘리얼 과일 드레싱’ 3종=풀무원식품은 진짜 과일을 넣어 상큼한 드레싱 신제품 ‘리얼 과일 드레싱’ 3종을 출시했다. ‘리얼 과일 드레싱’은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애플망고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드레싱 3종 모두 진짜 과일을 통째로 혹은 커팅해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맛을 극대화했다. 진한 과즙의 새콤달콤한 맛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과육이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일, 마요네즈를 첨가하지 않아 지방 함량이 낮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GS25, 수박 콘셉트 제품 추가 출시=여름철 대표과일로 알려진 ‘수박’이 메인 플레이버로 자리잡고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5월에 수박 콘셉트의 이색 아이스크림 5종을 선보인데 이어 6월 말 빙수 1종과 음료 3종을 추가 출시한다. GS25가 지난 25일에 출시한 라벨리)수박화채빙수는 수박 화채를 빙수로 개발한 상품이다. 이달 말 새롭게 선보이는 수박음료는 △유어스)진심가득수박 △자연)톡터질수박에 △GS)수박멜론스파클링 3종이다. 자연)톡터질수박에는 수박의 달콤함과 수박껍데기의 시원한 맛을 적절히 배합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컬러 메이크업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I GLOW ME COLLECTION)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 글로우 미 블랙 LED 쿠션은 ‘블랙 쿠션’에 LED 조명을 적용한 혁신적인 패키지로 쿠션을 여닫을 때마다 반짝이는 빛의 표현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아이 글로우 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는 글로우한 컬러를 표현해 주는 스틱으로, 볼과 아이 메이크업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애경산업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애경산업의 ‘울샴푸’에서 속옷 손세탁시 사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를 출시했다.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혈흔 얼룩 제거력을 강화한 속옷 빨래 전용 중성세제로 속옷의 옷감을 케어해준다. 특히 기존 세제 대비 헹굼력을 51% 강화해 잔여 거품으로 빨랫감을 여러 번 헹궈야하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또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등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인산염 등 걱정성분을 무첨가해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