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롯데마트 이마트 대상㈜ 종가집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6.29 09:22 의견 0
롯데마트 '오늘 낳아서 오늘만 판매하는 계란'.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초(超)신선 전략 집중=롯데마트가 초(超)신선 전략에 집중하고 있다. 내달 1일부터 잠실점과 서울역점 등 수도권 20개 매장에서 ‘초신선 계란’을 선보인다. ‘초신선 계란’은 당일 아침 지정농장에서 수집된 계란을 선별해 당일 세척, 포장해 당일 오후에 매장에서 바로 판매하는 계란으로, 당일 판매되지 않은 상품은 모두 폐기한다. 또한 현재 오프라인 매장(즉석 도정미 33개점·즉석구이 김 12개점)에서 판매중인 상품들을 내달 1일부터 잠실점과 구리점을 기반으로 롯데온을 통해 전국 택배 운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바로배송’ 서비스 시작=롯데백화점이 ‘주문하고 바로 받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백화점 업계에선 최초다.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3시간 내에 받을 수 있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서울 전 지역에 한 해 바로배송을 진행하며, 400여 개 백화점 브랜드의 9만 가지 상품이 대상이다. 롯데백화점은 ‘바로배송’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잇는 O4O 핵심 전략 중 하나로 선보여, 시즌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배송하면서 소비자 부담 비용을 큰 폭으로 낮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요리조리’ 1주년 특집 방송=롯데홈쇼핑 식품·주방 전문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가 1주년을 맞이해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할인 및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주년 기념 특집 방송은 내달 1일과 2일 이틀간 진행한다. ‘랜선 생일 파티’ 콘셉트로,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이 보내준 축하 영상 및 편지를 소개하는 등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방송으로 꾸민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엘포인트 적립, 경품 추첨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기 할인권' 판매=트레이더스가 ‘고기 할인권’을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내달 1일부터 26일까지 ‘8종의 팩 정육 상품 중 1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고기 할인권’을 트레이더스 18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고기 할인권’ 구입시 ‘주차별 1만원 할인권’ 4장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제공하며,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9일까지 4주간 매주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상품은 8종으로 △호주산 윗등심 △양념 소불고기 △국내산 냉장 삼겹살 등을 판매한다.

◇남양유업 ‘하루근력’, 이벤트 진행=남양유업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왕년자랑’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을 한다.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서 채널에 게시된 ‘하루근력’ 영상 시청 후 ‘왕년에’ 힘 좀 썼던 시절의 이야기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는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중장년을 위한 제품인 만큼, 4~50대를 겨냥한 ‘골프존’과 콜라보한 스크린 골프 대회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대상㈜ ‘종가집’은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를 비롯해 △총각김치 △파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해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부산롯데호텔,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선봬=㈜부산롯데호텔)은 다가오는 성수기,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슬기로운 호텔생활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과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다. 부산롯데호텔의 웨딩 전용 패키지인 ‘모어 뷰티플 웨딩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호텔의 최고급 특전을 담았다. 객실 패키지 이외에도 다가오는 여름부터는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부산역에서 호텔까지 수화물을 무료로 운송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요기요 주문 시 머핀세트 공짜”=미스터피자가 29일과 30일 요기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달콤한 마노핀 머핀세트(4구)를 증정한다. 머핀은 랜덤으로 1세트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요기요 주문 고객에게 6000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피자는 물론 사이드메뉴, 샐러드 등 전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세트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 시 최대 약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Jmall ‘#인싸마켓’ 특집전=CJmall의 ‘#인싸마켓’에서 오는 30일까지 개성 넘치는 여름 상품을 판매하는 특집전이 열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표 제품은 ‘알럽하우스’의 ‘추억의 양은밥상’으로, 알루미늄 재질에 꽃무니가 프린트 된 빈티지 감성의 옛날 밥상이다. ‘와디즈’에서 1억 원 펀딩에 성공한 ‘단순생활’의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날개 노출 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미하이스35’ 전 제품도 행사에 참여하며, ‘비비엔다’의 ‘썸머 패브릭 아기 여름패드 이불세트’도 역대 최저가로 선보인다.

◇G9, ‘식탁이있는삶’ 제휴 프로모션=G9(지구)가 내달 5일까지 스페셜티 푸드컴퍼니 ‘식탁이있는삶’과 함께 신선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과일, 채소, 수산물 등 ‘식탁이있는삶’의 인기 상품 100여개를 엄선했다. HACCP 국내산 무항생제 축협삼겹살 500g △HACCP 인증시설 이베리코 갈매기살 500g 등 캠핑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육류, 채소, 밀키트 등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색다른 즐거움 무농약으로 재배한 흑토마토 5kg △새콤달콤 맛의 조화 제주 하우스 감귤 3kg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