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동원몰 티몬 G마켓·옥션 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6.24 09:17 의견 0
롯데마트 '한우'.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동행세일 본격 시작=롯데마트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인기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5일부터 28일까지 '1등급 한우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이 해당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로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충청남도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충남물산전'도 진행한다. 방울토마토와 양송이, 감자 등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 생활용품 행사도 준비해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13대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대한민국 동행세일 1차 행사=이마트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며 내수진작에 나선다. 이마트의 행사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며, 1주일 단위로 행사 상품은 변경된다.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패션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패션 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 국산 농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상품권 증정,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SSG닷컴은 '쓱 패밀리세일'이라는 명칭으로 오는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쇼핑지원 쿠폰, 1+1 등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홈플러스가 동참한다. 홈플러스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신선식품과 생활용품, 가전,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총 9600여 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여름 과일과 채소는 총 1400여 톤 물량을 매입해 싸게 판다. 패션·잡화 및 비식품 카테고리 가격도 대폭 내렸고, 패션잡화 7500여 종은 최대 30% 할인가에 내놓는다. 브랜드 에어컨과 세탁기 등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해준다.

◇동원몰,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 론칭=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론칭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동원몰의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과 전용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밴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 이벤트’와 ‘나눔 이벤트’ 등 전용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풍성한 혜택이 있다. 동원몰은 ‘밴드플러스’ 론칭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멤버십 기간을 3개월 추가 제공한다. 

◇이랜드몰, ‘반값주의보’ 발령=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24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할인행사 ‘반값주의보’를 진행한다. △오전 9시 BHC 뿌링클+콜라 1.25L △오전 11시 LG TROMM 스타일러(S3BF) △오후 1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R) 등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프레드페리 외 명품 여름의류 모음전 △네오플램 주방용품 상반기 결산특가전 등 500여 종의 ‘극한특가’ 상품은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티몬, ‘신선무료반품’ 매장 오픈=티몬이 ‘신선무료반품’ 매장을 열었다. 티몬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엄선하기 위해 매장 입점에 엄격하고도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했다. 상품 퀄리티와 배송 등 다각적인 고객 리뷰에서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은 우수 파트너 상품만 입점이 가능하게 했다. 티몬은 품질 문제가 발생하는 상품은 해당 매장에서 즉시 제외하는 등 ‘신선무료반품’ 매장에 엄격한 기준을 항시 적용할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티몬에서만 가능한 특가로 제공되며, 우수 신선식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시 매장으로 운영된다.

◇G마켓·옥션, ‘맘 편한 참고서 쇼핑’ 기획전=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맘 편한 참고서 쇼핑’을 진행한다. 초등 대표 참고서에는 △우등생해법 세트 △초등완자 △2020 EBS 초등 만점왕 등이 있고, 학습지로 △소마셈 △킨더팩토세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중등, 고등, 예비 초등까지 교과 과정에 따라 참고서와 학습지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e학습터, EBS 온라인클래스, 학교온, 에듀에이블 등 온라인 학습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의 연결 서비스도 마련했다.

◇GS25, 주먹밥 증정 행사 진행=6.25 70주년을 맞아 의미를 기리고자 국립서울현충원과 손을 잡고 당일 현충원을 방문하는 참배객과 일반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주먹밥 등을 증정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사전 기획한 군모닝 주먹밥, 태극기 배지, 70주년 에코백 등 총 3종의 기념품을 선착순 625명에게 제공한다. 국립서울현충원 정문 앞과 동작역 4, 9호선 환승통로에서 진행된다.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룸 미스트 'ASMR(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 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 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다. 향은 총 3가지로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프레이 형태로 선보인다. 3가지 향 모두 밀폐된 공간에서도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숲속 향기'를 콘셉트로 한다.

◇세븐일레븐 ‘후레이크아이스바’=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시리얼을 활용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켈로그 인기 시리얼인 첵스초코와 콘푸라이트를 활용한 상품으로 △초코후레이크바 △콘후레이크바 등 두 가지 맛이다. ‘초코후레이크바’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잘게 부순 켈로그 첵스초코를, ’콘후레이크바’는 딸기 시럽을 넣은 우유 아이스크림에 콘푸로스트를 토핑해 완성했다. 세븐일레븐은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를 기념해 내달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