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6회 로또당첨번호 추첨결과 판매점은 어디? 사진은 915회 1등 판매점이다.
916회 로또당첨번호 추첨결과 판매점은 어디? 사진은 915회 1등 판매점이다.

로또 1등 당첨번호 추첨 결과가 나왔다.

91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 이번 1등번호에는 21 36 35 6 22 32번이 당첨숫자로 나왔다.

보너스 숫자는 17번이다.

30번대에서 1등 당첨번호가 와르르 쏟아졌다.

한편 로또와 연금복권 당첨자 대다수는 재미삼아 게임을 즐긴 것으로 1등 인터뷰 결과 나왔다.

하지만 로또를 과하게 하거나 지나치게 할 경우 도박중독 위험에 빠질 수 있다.

병적 도박의 원인은 심리적인 원인, 사회적인 원인, 생물학적 원인들에 의해 나타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발생의 원인 및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그 치료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도박중독치료에는 먼저 심리상담치료가 있는데, 이는 도박과 관련하여 개인의 성격적 측면, 대인관계의 어려움, 스트레스 및 우울증, 적응장애,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가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가족치료 및 가족상담이다. 도박으로 인해 가족들 또한 의심병과 노이로제, 우울증, 경제적 어려움 등의 고통을 겪고 있다. 이에 대한 대처 방안과 새롭게 가족을 재건하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중독에 대한 충동이 강하거나 심한 금단현상으로 고통을 받는 경우 입원 및 약물치료를 통해 금단현상으로 인한 고통을 감소시키고 심신의 건강을 되찾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도박중독에 빠졌던 사람들이 모여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나누고, 사례발표 등을 통해 의지력을 키우는
자조모임(단도박 모임 등)에 참여함으로써 지속적인 단도박 생활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