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 스타필드 고양점에 뷰티레스트 1870’ 팝업 오픈=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전시 공간에서는 시몬스의 역사와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스타필드 고양점 1층 메인 입구 앞 행사장에서 오는 7일까지 운영된다. ‘뷰티레스트 1870’ 프레임 신제품 2종 ‘1870 클래식 에디션’과 ‘1870 레트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블랙위너’ 수박 출시=롯데마트가 새로운 품종의 흑피수박인 ‘블랙위너’ 수박을 선보인다. ‘블랙위너’ 수박은 산지 계약 재배를 통해 상품을 공급하는 구조에서 더 나아가 롯데마트가 주가 돼 종자선택부터 매장 판매까지 전 분야에 관여해 진행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4일부터 전라북도 삼례에서 수확한 ‘산지뚝심 완주 블랙위너수박(6-7kg/7-8kg,통)’을 판매한다.

◇매일유업,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개최=매일유업이 개인 카페 점주와 예비 창업자를 위한 ‘테너(TENNOR)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한다. 개최 일자는 오는 11일로, 하이엔드급 머신이 구비된 커피플랫폼 ‘더컵’ 미디어 센터에서 카페 점주 및 예비창업자 20명을 대상으로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준비된 레시피는 더블 시트러스 에이드, 자몽 젤리 아이스티 등 12종이다. 수강을 원하는 카페 점주 및 예비창업자는 오는 8일까지 온라인 커피플랫폼 더컵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5000원이며, 참가자에게는 매일유업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서 ‘친환경 대전’ 진행=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까지 공식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더현대닷컴은 친환경을 테마로 한 특별관인 ‘그린 프렌즈’를 열어 35개 국내·외 유명 ‘업사이클링’ 브랜드의 친환경 제품 500여 개를 선보인다. 더현대닷컴은 오는 7일까지 ‘그린 프렌즈’ 특별관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판교점에선 오는 4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에코 페어’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 강남점, 대규모 확장 리뉴얼=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서울 대치동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올가 매장을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은 안전·안심 먹거리 소비 트렌드에 맞춰 △극신선 △편의성 △건강 등 3가지 전략에 집중했다. 쓰레기 발생량을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 콘셉트도 도입했다. 여기에 전문점 수준의 RMR 메뉴를 제공하는 ‘올가의 키친 코너를 새로 입점했다. 올가는 ‘올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의 리뉴얼 오픈을 맞이해 오는 1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 임대매장 이용 시 할인쿠폰 증정=이마트가 입점 임대매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마트는 전국 131개 점포의 임대매장(푸드코트 제외)을 이용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임대매장 영수증을 고객만족 센터에 제시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이마트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으로, 오는 1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홈플러스,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안산고잔점’ 오픈=홈플러스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안산고잔점 매장 5층에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안산고잔점’을 오픈했다. 대형마트에서 볼 수 없었던 공간 구성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려는 홈플러스와 기존 안산 시승센터의 이전을 앞두고 보다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을 물색 중이던 현대자동차의 니즈가 부합하며 마련됐다. 같은 층에 위치한 중고차 무인견적 부스를 통해 기존 차량 중고가격을 쉽고 빠르게 알 수 있어 고객이 기존 차량 판매를 해결한 후, 신차 구입을 위한 시승까지 해결할 수 있게 됐다.

◇CJ ENM 오쇼핑부문, ‘소문난 침구맛집’ 론칭=CJ ENM 오쇼핑부문이 신규 침구 기획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을 론칭한다. ‘소문난 침구맛집’은 인견부터 리플, 스프레드까지 다양한 여름 침구를 판매한다. 여름 분위기를 살릴 청량한 무대 구성은 물론 침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입체감 있는 촬영 기법 등을 통해 차별화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2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까사리빙 바이오워싱 인견리플 침구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를 선보인다. ‘소문난 침구맛집’은 오는 7월까지 앳센셜, 베라왕홈, 가누다, 슬립앤슬립 등의 침구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클래식 피자 1+1 한정 판매=미스터피자는 타임커머스 티몬의 ‘티몬블랙딜’을 통해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클래식 피자 1+1 쿠폰을 오는 21일까지 판매한다. 피자는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 등 클래식 피자 베스트셀러 3종과 최신작인 ‘스윗고구마피자’ 중 선택할 수 있다. 쿠폰은 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티몬블랙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폰은 내달 12일까지 사용가능하다.

◇G마켓-옥션, 트렌드 패션 위크 진행=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트렌드 패션 위크’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 행사 전용 할인쿠폰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20% 트렌드 깡세일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2% 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인기 소호몰을 모두 모아 G마켓과 옥션에서 7일까지 선보이는 ‘소호위크’도 주목해볼 만하다. △난닝구 △사뿐 △브리치 등 총 36개의 소호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G9, ‘안동 농가 소 한마리’ 할인행사=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7일까지 ‘안동 농가 소 한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선지구’ 상품으로 안심, 등심, 치마살, 제비추리 등 인기 부위와 더불어 특수부위까지 총망라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일반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상품은 1인가구도 즐길 수 있도록 소포장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