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마이히어로 캠페인'. 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마이히어로 캠페인'. 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마이히어로’ 캠페인=맥도날드가 ‘마이히어로’ 캠페인을 28일부터 시작한다. 맥도날드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 히어로’라는 메시지를 담은 CF를 공개하고, 전국 매장에서 콤보 및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고마워요! #마이히어로’ 스티커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스티커와 함께 본인의 히어로에 대한 사진과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티커를 사용해 본인의 히어로를 소개하고 감사 메시지를 내달 10일까지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본인과 지목된 히어로 1만 명에게 맥도날드에서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를 제공한다.

◇CJ제일제당,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 진행=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내식(內食)이 확대되며 소셜미디어에 집밥을 게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를 기획했다. 캠페인은 ‘랜선시식회’, ‘랜선시식 릴레이’, ‘테스티모니얼’, ‘랜선시식 챌린지’ 등으로 구성됐다. ‘랜선시식회’는 요리,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특화된 인플루언서 23명으로 이뤄진 ‘쿡킷패밀리’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쿡킷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랜선시식 릴레이’는 ‘쿡킷’ 후기와 함께 이를 추천하고 싶은 지인 2명을 지목해 포스팅을 이어나가는 이벤트다.

◇한샘 ‘유로504 데코 침대’=㈜한샘은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하고 내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침대 헤드를 가죽과 패브릭 중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중 고를 수 있다. 침대 헤드도 ‘헤드쿠션형’과 ‘기본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은 14cm 높이의 저상형 프레임을 사용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고, 침대 헤드 부분도 약 15cm의 얇은 두께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전국 한샘 매장에서 ‘유로 504 데코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까지 할인하고 LED 무드조명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PB ‘뷰’, ‘래쉬’ 입점=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가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를 선보이며 아이웨어 편집샵으로 또 한 번 도약한다. ‘뷰’가 선보이는 ‘래쉬’ 아이웨어는 총 13스타일 26종으로 가격은 10만원 후반대에서 20만원 초반대다. ‘래쉬’의 2020년 S/S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 아이템 위주로 큐레이션해 기존 뷰에서 취급하고 있는 ‘뷰’, ‘버킷리스트’, ‘비욘드클로젯’, ‘히드밋’, ‘펜디’, ‘디올’, ‘프라다’ 아이웨어와 어울릴 수 있도록 했다.

◇롯데 롭스, 캐릭터 콜라보 전개=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하는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을 캐릭터 ‘스폰지밥’과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인다. 치카이치코, 바디콜로지, SNP, 아바마트 등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해 ‘스폰지밥’과 ‘뚱이’ 등 익살스러운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치카이치코 원해피아이팔레트 3종 △바디콜로지 스폰지밥 뷰티풀 블라썸 기획세트 등이 있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제목학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스폰지밥 인형과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 여름철 ‘보양식’ 선보여=롯데호텔 서울의 중식당 도림,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여름철 보양식을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롯데호텔 서울 도림의 대표적인 보양식 ‘중국식 냉면’이 돌아왔다.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에서는 30년 경력 오태현 조리장의 특별 노하우가 담긴 여름 보양식 ‘냉면 반상’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여름 보양 특선 코스를 준비했다. 감자 냉 수프, 아보카도 훈제 연어말이 등의 전채 요리를 시작으로 갯장어와 장어 크레이프, 한우 수비드 등 정성이 담긴 메뉴가 제공된다.

◇이마트 “꽃게 경매가 보다 싼 대게”=이마트가 활꽃게 경매가 보다 저렴하게 활대게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29일부터 3일간 러시아산 활대게 약 40톤, 36,000여 마리를 공수해 정상가 대비 3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금, 토, 일 3일간 나눠서 점포에 입점되며, 보다 많은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즐기실 수 있도록 1인 2마리 한정으로 판매한다. 물량 소진 시 행사를 조기 종료한다.

◇서울신라호텔 “레저 고객 잡아라”=서울신라호텔이 제주신라호텔의 프로그램을 대거 도입하며 비즈니스 고객 중심에서 레저 고객 중심 호텔로 변신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최근 선보였던 ‘허니문 패키지’,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등은 제주신라호텔에서 앞서 선보였던 것을 재해석한 상품들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지난해 5월 제주신라호텔에서 선보였던 ‘플로팅 요가’를 내달 5일부터 서울에서도 시작한다. 플로팅 요가 클래스는 오전 8시 50분부터 약 40분간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랜드월드 에블린, 웨딩 프로모션=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이 예비신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8일 웨딩드레스숍 ‘로자스포사’와 함께한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게시판에 결혼 예정일과 결혼 준비를 하면서 생기는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티몬, 6월 퍼스트위크 혜택 예고=티몬이 내달 1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는 퍼스트위크의 풍성한 혜택을 공개하고 퍼스트위크 기간 중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사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의 제품 구매 건 마다 구매액의 최대 12%가 무제한 적립된다. 1일 0시부터 100원 딜 선착순 구매로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최소 5배의 적립금을 얻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적립금 룰렛 이벤트’와 ‘숨은 적립금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일반회원은 최대 1000원,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2000원의 적립금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