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Pick] NH농협은행 하나은행 신한금융

조현지 기자(금융IT분야 출입) 승인 2020.05.24 10:36 의견 0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 HANA 1Q FX 출시=하나은행이 언택트 외환 거래 플랫폼 'HANA 1Q FX'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HANA 1Q FX'는 하나은행의 오랜 외국환 거래 경험과 외환시장 참여자들의 다양한 의견이 반영된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이다. 지난 1년간 약 500여명의 기업 손님들과 소통했다. 

◇신한금융, 원신한패널 정기 간담회=신한금융그룹은 '원신한패널’의 정기 간담회를 그룹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실시했다고 전했다.  '원신한패널’은 그룹 차원의 One Shinhan 경쟁력 강화, 씽크탱크 역할 수행을 위해 젊은 실무진급으로 구성된 오피니언 리더 그룹이다. 주제는 'On-tact, One-Shinhan' 이다. 이는 그룹의 One Shinhan 전략 방향에 대해 패널들과 소통하고 직원들의 생생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듣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NH농협은행, 농촌일손돕기=NH농협은행은 경기도 과천 소재 화훼농가에서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봉사에는 홍명종 부행장과 자금세탁방지센터 직원 10여명이 참여했다. 홍명종 부행장과 직원들은 식용 네잎 클로버 가지치기, 폐 비닐 수거, 농장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