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현대백화점 LG생활건강 던킨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5.24 09:05 | 최종 수정 2020.05.24 11:42 의견 0
비디오 매거진.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비디오 매거진’ 선보인다=현대백화점이 오는 25일부터 상품 정보와 구매 기능을 함께 담은 동영상 콘텐츠인 ‘비디오매거진’을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선보인다. ‘비디오 매거진’은 시즌별 인기 상품을 선별해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되며, 고객들이 더현대닷컴에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자동으로 재생된다. 특히 ‘비디오 매거진’은 영상 속 모델이 입고 있는 상품마다 태그를 표시해 고객이 태그를 터치하면 관심 상품으로 등록된다. 현대백화점은 ‘신상품 룩북’을 콘셉트로 한 ‘비디오매거진’을 우선 선보인 뒤, 앞으로 매월 2~3개의 ‘비디오매거진’을 제작해 올 연말까지 총 20여 개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아울렛,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롯데아울렛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롯데아울렛 MEGA SALE’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 ‘타미힐피거’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빈폴’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며, 아울렛 고양터미널점에서는 1층 행사장에서 ‘스케쳐스 창고 대공개’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카드사별 사은행사와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29일부터 31일까지,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제휴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간별로 5% 상당의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갤러리아百, 해외 브랜드 시즌오프 진행=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주요 브랜드들이 시즌오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명품관은 꼼데가르송, 랙앤본, 쟈딕앤앤볼테르 등 해외 브랜드가 시즌오프에 참여하면서 톰포드, 파비아나필리피, 막스마라 등 총 70여개 해외 브랜드가 최소 10%에서 최대 40%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대전에 있는 타임월드에서는 주요 30개 해외 브랜드들이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버버리 30-50%, 오프화이트 30%, 듀퐁 30%, 폴스미스 20-30%, 이자벨마랑 30% 등 브랜드별로 30-50%까지 가격을 인하해 판매한다.  

◇던킨,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롤스타즈 장우산’은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롤스타즈의 인기 캐릭터 △레온 △스파이크 △크로우 △미스터P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었다. 던킨은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예매하면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덤달, 행복한 더하기 프로모션’ 진행=파리바게뜨가 2020년 윤달을 맞아 23일부터 내달 20일까지 ‘덤달, 행복한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31일에 5000원 쿠폰 할인 혜택과 2천원 카드/페이사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바데이와 T-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월 파바데이는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며, 1만 3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000원 할인과 프로모션 제품 1+1 혜택을 제공한다. ‘T-데이(day) 프로모션’은 1일부터 5일까지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6월 ‘피자구독권’ 판매=트레이더스가 ‘구독 서비스’로 충성고객을 꽉 잡았다. 지난 3월 트레이더스가 첫 구독서비스로 ‘커피구독권’을 선보인 결과, 3~4월 두 달간 커피구독권이 4000개 이상 판매됐으며 구독권 회수율이 40%를 상회했다. 이에 트레이더스는 피자구독권을 판매한다. 트레이더스는 점 내 T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6월 피자 월 구독권'을 트레이더스 전점(킨텍스점 제외)에서 내달 14일까지 판매한다. 1/3주차에는 콤비네이션·디럭스치즈피자 2종 중 1가지를, 2/4주차에는 콤비네이션·디럭스치즈·더블엣지불고기·잔슨빌소세지피자 4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제주 고사리' 사용한 신메뉴 4종=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이 제주도 제철 고사리를 사용한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메뉴는 △제주고사리 고추잡채·꽃빵 △제주고사리 오리들깨볶음 △제주고사리 돼지고기찜 △제주고사리 햄프씨드볶음 등이다.  현대그린푸드는 내달 30일까지  '그리팅몰'에서 제철 제주 고사리를 사용한 건강식 4종을 판매하고,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0% 할인해 판매한다.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까지3중 기능성을 갖췄다. 벨벳처럼 매끄럽게 피부결을 보정해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 현상 없이 보송보송하게 유분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스럽게 모공과 요철을 보정해주고, 가벼운 톤업효과까지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여름철 선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세븐일레븐 ‘닭가슴살리얼바’=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여름을 앞두고 저칼로리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 상품 구색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국내산 닭고기 전문업체 하림과 함께 다이어트 간편식 ‘닭가슴살리얼바’를 단독 선보였다. ‘닭가슴살리얼바’는 닭가슴살을 스팀방식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형태의 닭가슴살로 손에 묻히지 않고 핫바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