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 게시판 캡처
사진=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 게시판 캡처

현대제철 혁신구호가 40억원에 만들어졌다는 폭로에 현대제철 측이 “와전된 주장”이라고 해명했다.

최근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현대제철이 회사 혁신구호를 40억원에 만들었다는 이야기가 게재됐다. 현대제철 직원이라고 밝힌 게시자는 “유튜브에 1일 1깡이 있다면, 현대제철에는 1일 1히트가 있다. 이 구호를 만드는데 40억원을 줬다”고 말했다.

현대제철 측은 “게재된 내용은 사실과 전혀 다르다”고 설명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뉴스클레임>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사업 경쟁력 및 본원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사 혁신활동인 히트 활동을 선포하고 실행 중이다. 구호는 여러 활동 중 하나의 상징성일 뿐, 40억원을 들여서 만들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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