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매일유업 골든블루 프리메라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5.21 09:49 의견 0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매일유업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건강기능식품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오는 25일 공식 출시한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고르게 갖춘 완전 단백질로 구성했다. 총량도 늘렸다. 기존 ‘코어 프로틴’보다 단백질은 10% 늘린 20g, 필수아미노산 류신은 50% 늘린 3,000mg이 함유돼 있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공식 출시에 앞서 오는 24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든블루,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魂)’=㈜골든블루가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을 내달 1일에 출시하고 고급 증류주 시장에 진출한다. 새롭게 선보인 ‘혼’은 문경에서 재배된 최고급 사과로 만들어져 다른 증류주에서 느낄 수 없는 풍요로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고급 위스키를 제조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동(銅)증류기를 사용한 상압증류방식으로 제조돼 원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가 최대한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골든블루는 올해 새롭게 뛰어든 고급 증류주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선택과 집중의 영업,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 ‘어제 낳아 오늘만 판매하는 계란’=이마트가 극신선 계란인 ‘어제 낳아 오늘만 판매하는 계란’을 21일 출시한다. ‘어제 낳아 오늘만 판매하는 계란’은 당일 산란한 계란만을 선별해 익일 단 하루만 판매하는 것으로 판매하고 남은 상품은 모두 폐기한다. 이마트가 극신선 계란을 선보인 이유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 개발로 이마트만의 신선식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계란 구매 시 산란일을 확인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것을 확인한 바이어가 산란일 확인 필요 없이 가장 신선한 계란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해 출시한 것이다.

◇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오리온이 인기 과자로 구성한 온라인 판매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초코파이·단백질바·마이구미 등을 담은 △모두의 간식, 초코송이·리얼브라우니·촉촉한 초코칩 등이 있는 △초코가 필요해, 포카칩·꼬북칩·오징어땅콩 등을 모은 △입이 심심해 3종으로 구성했다. 쿠팡, SSG닷컴, G마켓, 티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해 사무실이나 집으로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다.

◇GS25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1일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와 손을 잡고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 상품을 배달 점포 위주로 선보인다.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 마카롱 대비 크기를 33% 늘린 6Cm사이즈로 제작해 양적인 만족감을 제공하고, 달콤한 라즈베리 크림과 바삭한 크런치를 넣어 아이스커피 등 음료와 함께 시식할 때 고소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세븐일레븐, 베트남 콩카페 ‘코코넛소프트’=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베트남 콩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코코넛 스무디커피’를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코코넛소프트’를 수도권 주요 200개점에서 단독 선보였다. 전용 머신에 아이스캡슐을 넣어 코코넛 소프트를 추출한 후, 베트남식 아메리카노 ‘비나카노’ 액상을 뿌려 먹는 아포가토 타입의 아이스크림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디저트 열풍과 함께 부드러운 ‘콘’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특히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메라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3종=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지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3종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는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습지 보호 캠페인 등 자연과 지속적인 동행을 모색해온 프리메라의 철학과 아모레퍼시픽의 레스 플라스틱 실천 의지를 담았다. 오가니언스 세트의 포장재는 훼손되는 산림자원과 지구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FSC(산림관리협의회)인증지를 사용했다. 망고 버터 컴포팅 세트와 맨 오가니언스 세트의 포장재는 100% 사탕수수 종이를 사용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