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유한킴벌리 스텔라 아르투아 롯데호텔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5.20 09:26 의견 0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 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100% 당첨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로나민C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10입 이벤트 패키지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인증하면 100% 당첨되는 경품 증정 행사이다. 추첨을 통해 △Jeep 레니게이드 △에어팟 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공기청정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스텔라 리유니언’ 캠페인=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배우 김서형과 함께 ‘스텔라 리유니언’ 캠페인을 펼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20일부터 온라인 공모를 통해 ‘보고 싶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못 만났던 친구’를 주제로 한 일반인들의 사연을 접수, 일부를 선정해 사연의 주인공에게 뜻 깊은 만남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스텔라 리유니언’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내달 3일까지 사연을 남기면 된다.

◇롯데마트, ‘M Lounge’ 운영=롯데마트가 서울미디어그룹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자사 어플리케이션인 ‘M쿠폰’에 ‘M Lounge’를 운영한다. ‘M Lounge’는 서울미디어그룹의 트렌드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는 매거진 서비스이다. ‘M Lounge’에서는 ‘우먼센스’, ‘리빙센스’, ‘베스트베이비’ 등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는 푸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레시피를 소개하는 플랫폼과의 콘텐츠 제휴를 준비하고 있다.

◇롯데호텔,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올해 1분기 시그니엘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이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그니엘 서울의 ‘이터널 프로미스는 럭셔리 호텔의 초고층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롯데호텔 서울도 기억에 남을 프러포즈를 위해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남산을 배경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파상 룸’과 시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양 사이드의 테이블은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현대홈쇼핑, ‘H페스타’ 진행=현대홈쇼핑이 오는 21일까지 'H페스타'를 진행한다. 먼저, 최근 고객들의 수요가 크게 늘어난 인기 식품 방송을 진행한다. 20일과 21일 방송 판매를 진행하는 '린찐 삼선 누룽지탕', '옥주부 제주 돼지통까스'는 지난 방송과 동일한 가격에 구성품을 추가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현대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20일 패션 프로그램 '최현우의 초이스'에서는 정구호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J바이' 인기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SPC그룹,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오픈=SPC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스타필드 코엑스몰 1층에 4호점을 열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장은 ‘도심 속 정원’을 콘셉트로 매장 곳곳을 식물로 꾸며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렸다. 코엑스점에서는 고온에서 회전하며 구워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로티세리 치킨을 활용한 신메뉴를 점포 한정으로 선보인다. △로티세리 치킨 아보 라이스 △로티세리 치킨 플레이트 △로티세리 치킨 아보 샌드위치 △로티세리 치킨 플래터 등 4종이다.

◇갤러리아 광교,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 교육 강좌 진행=갤러리아백화점이 내달 1일부터 운영하는 문화센터 강좌에서 최첨단 촬영장비 인프라를 갖춘 미디어 스튜디오를 장소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갤러리아 광교는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문화센터 강좌 4개를 운영, 오는 31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설 강좌로는 △크리에이터 1:1 교육 강좌 △영상 제작 기초 튼튼 수업 △영상 프로덕션 △1인 미디어 방송 제작 수업 등이 있다.

◇유한킴벌리, 생리대 1+1 기부캠페인=유한킴벌리와 11번가는 대구·경북지역 청소녀를 돕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소비자가 참여하는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11번가에서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화이트, 라네이처 생리대를 구입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용 생리대가 적립돼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청소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는 유한킴벌리 생리대 구입 수량만큼 기부에 기여할 수 있으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응원하는 기부 배지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충남 농어가 돕기 나서=이마트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충남물산전’ 행사를 개최하고 광어와 수박을 비롯한 다양한 농수산물 할인 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는 ‘제철 자연산 대광어회를 전년보다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충남 산지에서 키운 20억원 물량의 농산물 행사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충남 논산과 부여 등지에서 수확한 ‘당도선별 수박’을 정상가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부여 양송이’, ‘청양 표고버섯’ 등을 판매한다.

◇애경산업, ‘AK LOVER’ 신규회원 모집=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AK LOVER 신규회원 모집은 AK LOVER 탄생 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AK LOVER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888명을 선물을 증정한다. 오는 7월 5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AK LOVER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오는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