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KT&G 팔도 LG생활건강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5.20 09:25 의견 0
KT&G '에쎄 체인지 프로즌'. KT&G 제공

KT&G ‘에쎄 체인지 프로즌’=KT&G가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ESSE CHANGE FROZEN)’을 선보인다. ‘에쎄 체인지 프로즌’은 KT&G가 출시한 다섯 번째 냄새 저감 궐련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에쎄 체인지’ 시리즈 특유의 깔끔한 맛에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 기술이 적용됐으며, 손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물질이 함유된 필터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팔도 ‘비락 바나나식혜’=팔도가 ‘비락 바나나식혜’를 새롭게 선보인다. ‘바나나식혜’는 식혜 특유의 달콤한 감칠맛에 바나나 과즙을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밥알이 들어있지 않은 것도 눈길을 끈다. 자체 소비자 선호도 결과 바나나맛과 밥알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의견을 반영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비락 식혜’를 상징하는 ‘노란색’에서 ‘하늘색’으로 바꿔 시원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뾰로통’ 캐릭터를 적용했다. 제품은 내달 11일까지 식품 온라인몰 ‘쿠캣마켓’을 통해 판매되며, 향후 오프라인 판매처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GS25 ‘유어스존버나이트’=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PB 에너지 음료인 ‘유어스존버나이트’를 오는 21일에 선보인다. ‘유어스존버나이트’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에 6개월의 개발 과정을 통해 출시되는 국산 에너지 음료다. GS25는 해외 브랜드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에너지 음료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향과 맛을 찾아내고자 20여 차례 이상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시제품을 변경했다.

◇천호엔케어 '홍삼 스마트 플러스'=천호엔케어가 청소년 맞춤 케어 건강기능식품 ‘홍삼 스마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홍삼 스마트 플러스’는 강원도 토양에서 자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해 1일 1포로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10mg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 기억력 및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청소년들의 체력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관리한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LG생활건강이 개개인의 피부 톤과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을 선보였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는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벤더 프라이머 △얼티밋 브라이트닝 그린 프라이머 △얼티밋 브라이트닝 쉬어 핑크 프라이머 △얼티밋 브라이트닝 포어 케어 프라이머 등이 출시됐다.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자생 에너지로 메이크업까지 탄탄하게 해주는 에센스 쿠션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 자생 퍼펙트 쿠션은 자연스럽고 수분감 넘치는 커버가 가능해 쿠션 하나만으로도 밝고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균일한 미세 입자는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24시간동안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탄탄하게 지켜준다. 컬러는 △화사한 아이보리 △은은한 바닐라 △차분한 베이지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썸머 데님 컬렉션’=제로투세븐의 알로앤루·알퐁소가 여름 시즌에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데님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로앤루의 ‘어깨 쪼로록 셔링 블라우스’는 가볍고 부드러운 텐셀 해지 데님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알퐁소의 ‘리본 민소매 데님 원피스’는 얇은 해지 데님 소재에 민소매 디자인으로 더욱 시원하다. 알로앤루의 ‘이정도는 입어줘야지 데님바지’는 얇은 스판 데님을 사용해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따. 알퐁소 ‘저지 데님 5부 팬츠’는 터치감이 좋은 져지 데님 소재의 반바지로 빈티지한 캣브러쉬 워싱을 더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