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기업] 동원F&B 휠라 bhc치킨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5.18 09:20 의견 0
휠라가 지난 16, 17일 양일 간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론칭을 기념해 대구 써브웨이 동촌 DT점에서 언택트 행사를 진행했다. 휠라코리아 제공

휠라X 써브웨이 콜라보 론칭 이벤트 성료=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지난 16, 17일 양일 간 대구 동구 써브웨이 동촌DT점에서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고 대구 시민 응원을 겸한 드라이브스루 방식의 언택트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구매하고자 동촌DT점을 방문한 이용객에게 ‘휠라 리니어 로고 반팔 티셔츠’를 제공했다. 또한 휠라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의 티셔츠, 슈즈 중 일부 아이템을 1+1으로 제공했다. 이날 드라이브스루 론칭 이벤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며 침체됐던 대구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평을 얻었다. 

◇동원F&B, 반려동물 시장 공략 박차=동원F&B가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18일 오픈하고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츄츄닷컴’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장난감, 이미용품 등 다양한 펫 용품을 판매하는 펫 전문몰이다. ‘츄츄닷컴’에는 ‘뉴트리플랜’과 ‘뉴트람’ 등 국내외 48개 펫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동원F&B는 ‘츄츄닷컴’을 새롭게 오픈해 전문적인 펫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일손 부족한 농가서 구슬땀=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찾아 구슬땀을 흘렸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는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원지동에 위치한 ’대원주말농장‘을 방문해 텃밭 농사로 바쁜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 봉사단원들은 전문가로부터 상추, 오이, 감자 등 농작물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 받은 후 상추 수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쳤다. 오이 텃밭에서는 오이 수확을 위한 넝쿨대 작업이 진행됐다. 이어 감자 싹 제거 작업을 마지막으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브로앤팁스,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 발탁=아모레퍼시픽의 20대 남성들을 위한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을 발탁했다. '형들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한다’는 브랜드 콘셉트와 채종협 특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으며,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남성도 브랜드를 친근하고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CJ올리브영,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 전개=CJ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를 본격 전개한다.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는 CJ올리브영이 건강을 주제로 매월 시즌, 테마별 트렌드와 관리법을 제안하고, 맞춤형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선보인다. 첫 번째 프로젝트의 콘셉트는 ‘나를 위한 슬리밍’이다. 이에 건강식품부터 집에서 간단한 운동을 돕는 홈트레이닝용품, 바디라인과 피로 케어 등에 용이한 마사지용품 등을 선별해 제안한다.

◇CJ오쇼핑 ‘펀샵’, ‘메킷원’과 손잡고 상품 펀딩 대결=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FUNSHOP)’이 리얼리티 예능 유튜브 채널 ‘메킷원(MKIT WON)’과 공동으로 18일 오후 4시부터 19일 오후 4시까지 펀샵 온라인 사이트에서 상품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 상품은 플렉서블 모자와 리사이클 티셔츠다. 18일 오픈되는 펀샵 사이트의 메킷원 기획전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펀딩을 통한 수익금 일부는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4천만 팩 돌파=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누적 판매량이 론칭 2년 만에 4천만 팩을 돌파했다. 하루활력은 2030세대의 다양한 건강관리 니즈와 활기 넘치는 삶을 위해 양배추, 석류, 흑마늘, 흑염소, 쑥 등 원료를 확장한 한편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치어팩, 스틱 등 형태를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천호엔케어는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론칭 2주년과 4천만 팩 판매 돌파를 기념해 1+1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궁중비책, 2020 국가브랜드대상 ‘유아 스킨케어’ 부문 수상=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2020 국가브랜드대상 ‘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궁중비책은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도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궁중비책은 아이의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첫 스킨케어 비법으로 ‘순한 세정-샴푸&바스’와 ‘깊은 보습-모이스처 로션&모이스처 크림’ 두 단계에 걸친 ‘2-스텝’ 케어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유아동 화장품 업계 최초로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