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LG생활건강 농심 오뚜기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5.18 09:19 의견 0
CJ제일제당 '비비고 평양만두'.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비비고 평양만두’=CJ제일제당이 평양냉면집 접시만두의 촉촉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한 ‘비비고 평양만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두부와 숙주의 함량을 높여 평양만두 특유의 포슬포슬하고 꽉 찬 식감을 살렸다. 또한 참기름과 참깨를 더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비비고는 ‘평양만두’를 ‘왕교자’를 잇는 대표 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또한 ‘평양만두’를 시작으로 지역 특색이 담긴 만두를 제품화하는 ‘한국의 만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쉐이크’ 3종=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사르르 우유 쉐이크’ 후속으로 쉐이크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우유 쉐이크를 활용해 커피, 딸기, 팥절미 등을 더해 1인 빙수처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르르 커피 쉐이크’는 우유 쉐이크에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가 매력적인 맛을 낸다. ‘사르르 딸기 쉐이크’는 우유 쉐이크에 딸기 과육을 넣어 톡톡 씹히는 쉐이크 음료다. ‘사르르 팥절미 쉐이크’는 고소한 인절미 맛이 느껴지는 쉐이크에 국내산 통팥을 올렸다.

◇농심 ‘신라면건면사발’=신라면건면이 간편함을 더한 용기면으로 재탄생했다. 농심은 신제품 ‘신라면건면사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건면의 흥행과 소비자의 용기면 출시 요청에 힘입어 신라면건면사발을 출시하게 됐다. 맛있고 깔끔한 신라면건면의 매력은 살리면서 더 가볍고 간편하게 만들었다. ‘신라면건면사발’에는 청양고추를 추가해 매운맛을 살렸고, 소고기와 표고버섯 등 재료로 감칠맛을 더했다.

◇오뚜기 ‘라조장’ 2종=㈜오뚜기가 각종 요리에 한 큰술만 넣으면 고급 중화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라조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뚜기 ‘라조장’은 식욕을 당기게 하는 붉은 색감과 향이 특징이며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에 감칠맛이 더해져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낸다. ‘라조장 산초’는 보다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라조장 양파’는 얼얼한 매운맛에 양파의 달큰한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아워홈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건강기능식품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한다.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락토올리고당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가 함유돼 있다.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며, 스틱 한 포에 하루 권장 섭취량을 담았다.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천연 레몬라임맛을 더해 섭취에 부담이 없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LG생활건강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출시했다.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은 CNP 카밍 콤플렉스와 슬로우 허브 컴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미네랄 오일, 합성 색소, 합성 향료, 페녹시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처방을 사용했다. LG생활건강이 2020년 트렌드컬러를 담은 VDL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립 키트는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출시됐다. ‘매트 키트’는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볼드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607 러브 마크’가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샤인 키트’는 골드,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빛의 레드 컬러에 골드,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픽서 파우더 팩트’ 2종을 선보인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피지 흡착 파우더로 미세 입자인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를 화사하고 한층 밝게 톤업해주는 ‘화이트(1호)’ △보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뉴트럴 베이지(2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쿨테크 기능 담은 캐주얼 라인"=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쿨 기능성 상품의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쿨테크 티셔츠’는 땀을 신속하게 흡수, 방출시키는 가공 처리와 통풍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쿨비즈 재킷’은 ‘쿨맥스’ 원사 혼방 원단으로 제작해 면보다 3배 정도 땀을 신속하게 흡수해 배출시키고, 통기성이 좋아 피부에 들러붙지 않고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기능성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