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상쾌화이버'.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파스퇴르 '상쾌화이버'.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파스퇴르 ‘상쾌화이버’=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상쾌화이버’를 출시한다. 상쾌화이버의 핵심 성분인 락추로스(lactulose)는 장 내 유익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이다. 상쾌화이버 한 팩에는 락추로스가 3,000mg 함유돼 있다. 한 팩에 식이섬유 7,000mg도 넣었다. 멀티비타민이 함유된 상큼하고 깔끔한 맛으로 식사 후 후식으로 적당하다. 125ml 소용량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상온 보관으로 휴대성도 좋다.

◇풀무원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 2종=풀무원이 두부로 밀가루를 대체한 신개념 ‘두부면’을 출시하고 식물성 단백질 사업 확대에 나섰다.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고단백 식품 ‘풀무원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 2종(얇은면·넓은면)을 출시했다. 얇은면 2.5mm, 넓은면 5mm 너비 2종을 취향에 따라 파스타, 비빔면, 잔치국수 등 면요리는 물론, 샐러드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끓는 물에 삶을 필요 없이 바로 조리하는 편리함도 갖췄다. 풀무원은 이번 두부면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식물성 단백질 식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자이언트 펭자몽·자이언트 펭자두’=파리바게뜨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해 ‘자이언트 펭자몽’과 ‘자이언트 펭자두’ 아이스 프로스트 2종을 출시한다. ‘자이언트 펭자몽’은 최근 큰 인기가 높은 과일인 포멜로(백자몽)를 활용했다. ‘자이언트 펭자두’는 자두를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롭다. 또한 펭수의 큰 키를 떠올릴 수 있도록 기존(13온즈)의 아이스 음료보다 큰 16온즈(oz)로 선보인다.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펭수 리유저블컵’도 제공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산뜻한 샐러드로 가벼워지세요”=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비프 곤약 누들 샐러드’, ‘머쉬룸 불고기 샐러드’, ‘그릴 비프 치즈 바게트’ 등 불고기로 만든 제품이 눈길을 끈다. ‘올리브 커리치킨 샐러드’, ‘커리치킨 샐러드 샌드위치’, ‘마일드 커리치킨 바게트’ 등 가볍게 먹기 좋은 닭 가슴살에 커리 양념으로 감칠맛을 더한 제품도 출시한다.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관절건강'=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액티브솔루션 관절건강’을 출시했다. ‘액티브솔루션 관절건강’의 주원료로 사용된 초록입홍합추출오일(리프리놀)은 4가지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또한 유산균을 배양해 만든 국산 히알루론산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액티브솔루션 관절건강’은 개별 포장된 멀티팩 형태로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마인드풀(Mindful)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손 소독제인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이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았다.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포함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LG생활건강은 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을 출시했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는 토탈7 치약의 특장점에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로 만든 숯 성분을 더했다.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0.01mm 초극세모에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차콜’과 ‘그린티’ 칫솔모에는 각각 프리미엄 대나무 숯 성분과 제주 녹차 추출물을 담아 기분 좋은 양치를 도와준다.

◇뉴발란스 키즈 ‘2020 신상 여름샌들’=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키즈 샌들 9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BMP 샌들’은 뉴발란스에서 개발한 디자인과 소재로 발가락 보호를 위해 앞코가 덮힌 디자인으로 충격을 막아주는 범퍼카 디자인을 모티브로 했다. 컬러는 블랙, 핑크, 블루, 화이트 4종이며 발볼이 넓은 아이들을 위해 밸크로로 조정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이랜드월드 미쏘 ‘반팔 재킷’=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여성 SPA 미쏘(MIXXO)가 스테디셀러인 ‘머스트 재킷’의 반팔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반팔 재킷’은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스타일로 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주면서 스탠다드핏과 루스핏 등 다양한 핏을 선보여 고객 선호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린넨 반팔 머스트 재킷’은 편안한 느낌으로 청바지, 반바지 등 팬츠류와 매치하기 좋다. ‘싱글 반팔 재킷’은 미쏘의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베스트 핏을 사용해 전체적으로 슬림한 느낌을 준다.

◇블랙야크키즈 ‘스포트 라이트 슈즈 컬렉션’=블랙야크키즈가 ‘스포트 라이트(Sport-light)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운동화와 샌들의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바닥 전면에 고무를 사용해 뛰어난 접지력으로 아이들의 안전까지 생각했다. 운동화 타입의 대표 제품 ‘레스터’는 가벼운 무게로 학교생활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제키B’는 벌어지기 쉬운 구조로 아이들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샌들 타입의 대표 제품 ‘트레인’은 아이들의 보다 자유롭고 안전한 신체활동을 위한 코막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