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휠라 배스킨라빈스 남양유업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3.27 09:35 의견 0
'휠라 러스팩' 슈즈 한정판. 휠라코리아 제공

휠라, ‘휠라 럭스팩’ 슈즈 한정판=휠라는 브랜드 대표 슈즈 3종의 소재와 컬러를 업그레이드한 한정판 ‘휠라 럭스팩(FILA LUX PACK)’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휠라 럭스팩은 데일리 조거 ‘휠라자마’,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슈즈 ‘오크먼트TR’ 등 총 3종으로 럭스 버전으로 구성됐다. 휠라 럭스팩은 각기 고유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휠라 대표 3종 슈즈의 스타일리시한 변신이 돋보이는 이색 한정판으로, 올봄 트렌드에 걸맞은 신상 슈즈 찾기에 나선 소비자에게 신선한 제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농심과 협업한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일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의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 선보인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는 상단에 미니 바나나킥을 올려 먹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바나나킥 블라스틱’, ‘아이스모찌 바나나킥’ 등 음료와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바스크 치즈 케이크’=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파리바게뜨의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스페인 바스크 지방의 전통 치즈케이크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끼리치즈와 필라델피아 치즈를 사용해 달콤하고 진한 스모키향과 함께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티라미수라떼’=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들이란 일명 ‘편디족’이란 신조어가 생길 만큼 젊은 세대들에게는 커피와 디저트는 생활의 한 부분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러한 현대인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남양유업이 신제품 ‘루카스나인 티라미수라떼’를 선보였다. ‘루카스나인 티라미수라떼’는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깊고 진한 슬로프레소에 △1A등급 무지방 우유와 우유 거품으로 부드러움을 느끼게 해주고 △마스카포네 치즈와 코코아파우더로 더욱 풍부한 리얼 라떼의 맛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LG생활건강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과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은 미네랄워터, 4종 히아루론산,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 수분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은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고 피부톤과 결까지 잡아주는 ‘코렉팅’ 선케어 제품이다. ‘안티 블레미쉬 콤플렉스’를 함유한 처방이 피부 진정과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펭수 남극에디션 출시=이랜드월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여름을 겨냥한 ‘펭수 남극에디션’으로 다시 한 번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 역시 대국민 설문 조사를 진행해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포토 반팔’, ‘반팔 파자마’, ‘코스튬 티셔츠’ 등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27일 정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되며 ‘반팔 파자마 세트’는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