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손소독제 기부 캠페인'. 롯데쇼핑 제공
롯데닷컴 '손소독제 기부 캠페인'. 롯데쇼핑 제공

롯데닷컴, 손소독제 기부 캠페인=롯데e커머스에서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손 소독제 ‘쏙’ 을 판매하는 파워풀엑스와 협업해 손소독제를 기부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이 롯데닷컴에서 손 소독제 ‘쏙’ 500ml 3통에 1만6000원인 세트 상품을 1만7000원에 결제하면 손 소독제 1통이 대구로 자동 기부되는 구조다. 기부된 손 소독제는 일주일 단위로 모아 대구?·경북지역의 의료원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bhc치킨, 댓글 이벤트 진행=bhc치킨이 ‘콤보시리즈’, ‘오스틱시리즈’ 출시 한 달을 기념하며 BSR와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의 ‘콤보시리즈’와 ‘오스틱시리즈’ 중 가장 선호하는 치킨을 하나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참다랑어회 반값 수준 판매=부산 공동어시장이 갑자기 바빠졌다. 부산에서 출항한 고등어 잡이 선박이 우연히 참다랑어떼를 만나 조업을 하며, 400톤이란 대량의 참다랑어 물량이 경매에 올랐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참다랑어 23톤 물량을 확보,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국산 생물 참다랑어회 1팩(360g)을 15,800원에 선보인다. 작년 3월 생물 참다랑어회 1팩(360g) 가격이 29,900원이었던 점을 고려하면 약 47%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 론칭=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이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 촘촘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60수 고밀도로 제작돼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내달 1일 밤 9시 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와 △60수 스프레드 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미니스톱, 창사 30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편의점 미니스톱이 창사 30주년을 맞이해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연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니스톱은 매월 28~30일까지 치킨, 소프트크림, 도시락, PB상품 등 미니스톱의 대표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올 한 해 두 번의 대규모 감사할인 행사와 다양한 경품 증정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3월 행사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소프트크림 콘 3종에 대해 할인행사를 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