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존] 넥슨 SK텔레콤 넷마블

조현지 기자(금융IT분야 출입) 승인 2020.03.27 09:16 의견 0
넥슨 제공

넥슨, 2020 특별시즌 업데이트=㈜넥슨은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0 특별시즌으로 ‘갓모드’에서 경쟁하는 ‘갓크전’을 업데이트했다. ‘갓모드’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하여 상대팀과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으로, 게임 중 무작위로 나타나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부활’ 등 신비한 힘이 부여된다. 이번 ‘갓크전’은 4월 9일까지 운영되며 친구, 클랜원과 파티를 맺어 5대5로 즐길 수 있다. 맵은 ‘갓모드’, ‘갓모드 시즌2’, ‘3보급-갓’, ‘프로방스-갓’, ‘크로스포트-갓’, ‘드래곤로드-갓’ 등 6종으로 진행된다.

◇엔씨, 신규 CI 적용=엔씨(NC)는 리뉴얼 홈페이지에 신규 CI(기업 이미지, Corporate Identity)를 적용했다. 새로운 CI에 담긴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바탕으로 기업 철학과 가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했다. 홈페이지 방문객은 인트로 페이지에 적용된 ‘WebGL(Web Graphics Library)’ 기술을 통해 실시간 인터랙티브 요소와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등 플랫폼과 기기 제약없이 최적화된 UI, UX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글로벌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영문/중문/일문 페이지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SK텔레콤, 정기 주주총회 개최=SK텔레콤이 SK텔레콤 본사 사옥에서 제36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2019년 재무제표 확정 ▲사내외이사 및 감사위원 선임 ▲정관 일부 변경 등의 안건을 승인했다. 이번 주총에서 SK텔레콤 박정호 사장과 *4대 사업부장은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5G 및 New ICT 사업 성과와 경영 비전을 주주들에게 소개했다. 이어서 주총 현장 및 온라인을 통해서 받은 주주들 질문에 대해서도 상세히 답변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