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동원F&B 오뚜기 SPC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3.26 10:26 의견 0
쉐푸드 테이터펍스(왼쪽)와 크링클컷.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쉐푸드 테이터펍스’=롯데푸드㈜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히 만들어 먹는 감자튀김 ‘쉐푸드 테이터펍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쉐푸드 테이터펍스’는 감자를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만들어 튀겨낸 감자튀김이다. 바삭바삭한 식감과 한 입에 쏙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간식 메뉴다. 롯데푸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감자튀김 제품 ‘쉐푸드 크링클컷’도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가정용 감자튀김 라인업을 확대했다. 

◇롯데제과, 두 번째 ‘지역 상생빵’ 4종=롯데제과가 두 번째 '지역 빵집 상생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나블리 앙버터 △W스타일 아몬드크라상 △빵판다 판다빵 △빵판다 땅콩빵 등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나블리 앙버터’ 는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나블리 베이커리'와 공동 개발한 두 번째 제품이다. ‘W스타일 아몬드크라상’은 용인 보정동 카페 거리에서 럽풍의 빵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빵집 ‘W스타일’과의 협업으로 만든 제품이다. 해당 신제품 4종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SPC 던킨 ‘펭수 도넛’=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펭수 도넛’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던킨TV’에서 펭수 도넛 신제품 및 협업 상품을 개봉하는 ‘언박싱’ 영상을 선공개한다. △펭-펭 코코넛 버터밀크도넛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 등 펭수 도넛 2종은 코코넛 후레이크를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은 펭수와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매장에서 모든 아이스 제조 커피·음료 구매 시 ‘펭수 리유저블컵’을 무료 증정한다.

◇SPC그룹, 커피앳웍스 디카페인 커피 ‘녹턴’=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디카페인 커피 ‘녹턴’을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녹턴은 과테말라 우에우에테낭고 지역에서 재배한 커피 생두를 물에 넣어 카페인만 제거하는 ‘마운틴 워터 프로세스’로 카페인을 99.9% 제거한 제품이다. 커피앳웍스는 디카페인 원두 녹턴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별도의 추가금액 없이 디카페인 원두를 주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HMR 제품 2종’=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치킨 로제 도리아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여서 성인 남성의 한 끼로도 충분하도록 했다. 전자레인지 또는 오븐에서 간편하게 데우면 레스토랑에서 방금 조리한 듯한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동원F&B가 ‘펭수참치’ 15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펭수참치’의 알록달록한 색감과 함께 특별 제작된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펭수참치 선물세트’의 수량은 5,000세트 한정이다. 동원F&B의 직영 온라인몰인 동원몰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매콤한 불맛짜장 ‘진진짜라’=㈜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출시했다.  ‘진진짜라’는 ㈜오뚜기의 히트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해 탄생시킨 매콤한 불맛짜장이다.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해 쫄깃하고 탱탱한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라면 두 가지를 섞을 필요 없이 ‘진진짜라’ 한 봉이면 화끈한 불맛 짜장라면을 적절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 블렌딩티 '티즐' 2종=웅진식품이 새로운 맛과 향의 티 음료 ’티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티즐(TEAZLE)’은 ‘티를 즐기다’의 콘셉트로,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음료다. ‘티즐 피치 우롱티’는 달콤한 복숭아에 깊고 그윽한 풍미의 우롱차, 아쌈홍차를 함께 우려내 그윽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티즐 유자 그린티’는 새콤달콤한 유자에 호지차, 아쌈홍차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은은하고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사피아노 식기세척기'=롯데하이마트는 LG전자와 손잡고 12인용 ‘사피아노 식기세척기’(DFB22F.AKOR)를 27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 ‘사피아노’는 LG전자가 냉장고에 적용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자인 패턴으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에 접목했다. 이 밖에도 ‘100℃ 스팀 기능’으로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주며, 저소음·저전력 설계로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한 온도가 되면 문이 자동으로 열려 건조 및 냄새 걱정도 없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LG생활건강이 오휘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SPF 35 PA ++’를 출시했다.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는 트러블, 점 등 국소 부위부터 주근깨, 홍조 등 넓은 부위 커버가 가능한 퀵-픽싱 컨실러다. 듀얼 픽싱 시스템이 적용돼 피부에 뭉침 없이 빠르게 픽싱돼 강력한 커버력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벚꽃 에디션’=‘좋은느낌’이 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라인(패드·라이너·오버나이트)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한정제품은 봄을 대표하는 벚꽃과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입혀 봄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정제품은 올리브영과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