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교촌치킨 하이트진로 쿠팡 外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3.26 10:25 의견 0
참이슬tvc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참이슬 신규 광고 공개=이슬같이 깨끗한 참이슬이 돌아온 아이유와 함께한 광고가 공개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새로운 광고는 27일부터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쿠팡, ‘디자이너 브랜드숍’ 2020 SS 오픈=쿠팡은 국내 패션 디자인 브랜드 편집숍의 2020 SS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K-패션을 선도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13개가 한곳에 모였다. 이번 편집숍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로는 △듀이듀이 △카이 △디앤티도트 △더스튜디오케이 △RSVP △아이아이 △해프닝 △어몽 △꼼파뇨 △키르시 △라티젠 △러브이즈트루 △가먼트레이블이 있다. 무료 교환 및 반품도 가능하다. 사이즈에 확신이 없는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받아서 직접 입어보고, 30일 이내 제품을 무료로 반품시킬 수 있다.

◇이마트, LED등기구 ‘무료’ 설치서비스 시작=이마트는 26일부터 필립스 LED 등기구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대형마트 최초로 연중 ‘출장 및 설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3주간 필립스 LED 등기구 7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무료설치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필립스 공식 서비스센터인 ‘PL전자’로 예약 접수 후 설치 기사 방문 시 해당 상품을 구매한 영수증 혹은 영수증에 딸린 설치 꼬리표를 보여주면 된다.

◇남양유업, ‘이오데이’ 이벤트 오픈=남양유업이 국내 최저당, 최다 영양 어린이 요구르트인 ‘이오’ 제품의 이벤트로 ‘이오데이’ 이벤트를 25일 시행했다고 전했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이번 달을 기점으로 매달 25일마다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 ‘이오데이’ 이벤트는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오데이’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이오를 선택하고 싶은 이유’들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녹색특화매장’ 시범 운영=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친환경 소비생활의 확산을 이어가기 위해 내달 21일부터 올가 방이점을 ‘녹색특화매장’으로 시범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 방이점은 녹색제품 공급 중심의 기존 환경부 운영 ‘녹색매장’ 제도에서 한발 더 나아가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고 플라스틱 등 포장 폐기물을 줄이는 구체적인 녹색소비의 장점을 알리고 친환경 경험을 제공한다.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판매 확대=교촌에프앤비㈜가 ‘교촌리얼치킨버거’의 시범 판매를 전국 8개 가맹점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리얼치킨버거는 동탄2 영천점을 비롯해 서울 종로1호점, 숙대점, 논현1호점, 인천 청라호수공원점, 경기 철산역점, 정자점, 대전 도안2지구점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홀 매장 및 포장 주문으로 구매 가능하다. 26일부터 내달 22일까지 ‘교촌리얼치킨버거’ 만족도 조사 설문에 참여해 준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촌퐁듀치즈볼 드림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올리브영, ‘온라인 스페셜팩’ 실시=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용비 좋은 상품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감염 우려로 외출을 자제하거나 가계 경제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몰' 단독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는 토너와 에센스, 샴푸, 바디워시, 건강기능식품 등을 엄선해 대용량부터 1+1,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손 소독제를 비롯해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자외선 차단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 ‘퍼스트위크’ 진행=티몬이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퍼스트위크’를 개최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타임어택을 진행하고 차별화된 특가매장들을 선보이는 등 압도적인 혜택을 전한다. ‘퍼스트위크’는 1일 ‘퍼스트데이’를 시작으로 2일 리워드데이, 3일 무료배송데이 등 특가매장들이 7일 동안 연속으로 진행되는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티몬은 코로나19 여파로 피로감이 누적돼 있는 만큼 이번 퍼스트위크를 진행해 고객들의 지친 마음을 풀어주고, 중소 파트너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