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로 버거 업그레이드”=맥도날드가 오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드라이브 스루로 신제품 ‘슈니언 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비대면으로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맥드라이브를 찾는 고객들이 계속해 늘고 있다. 이에 맥도날드는 ‘슈니언 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후렌치 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의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차량당 구매 개수의 제한은 없다.

◇롯데백화점, ‘4대 패션그룹’ 페어 진행=롯데백화점이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4대 패션그룹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한섬’, 삼성물산’ 등 총 33개 브랜드가 참석하는 것이 특징으로, 해당 브랜드들의 20년 S/S 봄 신상품에 대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행사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행사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를 이용해 4대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힘내자 대한민국’ 행사=롯데마트가 오는 26일부터 일주일간 ‘힘내자 대한민국’ 테마의 행사를 진행한다.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직경매 1등급 한우 전 품목’ 최대 50%할인을 진행한다. 총 16개 품목 122톤 규모의 물량을 확보해 전 점에서 ‘충청남도 친환경 농산물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 밖에 총 200억 규모의 생필품을 준비해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일별 5개 품목을 선정해 초특가에 판매하는 ‘일별 한정 특별 기획전’도 선보인다.

◇이마트, 대규모 생필품 할인 행사=이마트가 오는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3주간 생필품 할인 행사를 펼친다. 대표품목은 10년 전 가격의 참굴비를 비롯한 ‘국민가격’, 횡성한우 30%·토종닭 20% 할인 등 ‘일별 서프라이즈’, 기저귀·주방세제·오랄비 칫솔 전품목 1+1 등 ‘목금토일 4일간 특가’ 등 이다. 이마트가 생필품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 등이 크게 증가하면서 생필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어 소비자 가계 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홈플러스, 국민 응원 기획전=홈플러스는 오는 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국민 응원 기획전’을 열고 전 카테고리에 걸쳐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낮춘다. ‘4월 개학’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급식용 식재료 납품 농가를 돕기 위해 평소 2~6배 물량의 친환경 농산물을 매입해 저렴하게 내놓는다. ‘집콕’ 장기화로 요리 고민이 많은 주부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집쿡 레시피 제안전’도 마련했다. 육아 지원 측면에서 이유식 180여 종 1+1, 아기치즈 10여 종 2+1 판매를 실시한다.

◇신세계TV쇼핑, ‘스타일 원 픽’ 론칭=신세계TV쇼핑이 오는 26일 저녁 8시 35분 신규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원 픽’을 론칭하고 패션 전문 프로그램 강화에 나선다. ‘스타일 원 픽’은 중년부터 장년까지 보다 넓은 고객 층을 확보하고, 패션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한주간 신세계TV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패션 상품을 소개하고, 해당 상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노하우 및 최신 트렌드 정보를 다채로운 방식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첫 방송인 26일에는 데님 캐주얼 브랜드 ‘겟유즈드’의 남녀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를 선보인다.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한남’ 오픈=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7일 서울 한남동에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을 오픈한다. ‘고메이 494 한남‘은 기존 ‘고메이 494’의 미식에 △화제성 있는 F&B 브랜드 및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한남동의 지역적 특성과 고급 주거 환경에 맞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인 리빙’ 콘셉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고메이494 한남’은 2개 층에 총 4개의 존으로 선보인다. 지하 1층은 어트랙션존’과 ‘라이프스타일존’이다. 지하 2층은 ‘마켓존’과 ‘프리미엄존’으로 구성돼 있다.

◇남양유업, ‘케어비’ 런칭=남양유업이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의(CareB)의 정식 런칭과 케어비 공식 몰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3가지 유형으로 △칼슘 철분 영양맞춤 식단 △아연, 마그네슘 영양맞춤 식단 △오메가3, 오메가6 영양맞춤 식단으로 구성됐다. 케어비 공식 몰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가정배달 대리점이 해당 상품을 문 앞까지 배달해 주며, 내 아이 상태에 따라 식단과 원하는 배송일을 엄마가 직접 고르고 스케줄링 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풀무원다논이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의 브랜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전했다. 이벤트는 위솔루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한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25일부터 내달 7일 까지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1명), 1만원 상당 커피 쿠폰(10명), 위솔루션 2주 체험분(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교촌신화’ 2종 사전 예약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신메뉴인 ‘교촌신화’ 2종 사전 예약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4월 2일 출시 예정인 ‘교촌신화’는 '교촌신화오리지날'과 '교촌신화순살' 2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교촌은 ‘교촌신화’ 2종 출시에 앞서 25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 주문앱 내 선물하기에서 신화오리지날 혹은 신화순살 드림교환권을 구매하면 신화시리즈 출시 당일 허니순살(s) 드림교환권이 발송된다.

◇이랜드몰, 할인축제 ‘반값이오’ 진행=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25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할인행사 ‘반값이오’를 진행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반값이오’ 행사는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애플 에어팟 2세대 모델 △BBQ 치즐링+콜라1.25L 세트 등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오전 9시부터 계획돼 있는 반값쿠폰 행사도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지오다노’ 신상 쇼케이스 진행=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지오다노’의 2020년 S/S 신규 라인을 단독으로 선판매한다. 지오다노의 2020년 S/S 신규 라인 ‘에센셜’을 4월 오프라인 론칭에 앞서 G마켓과 옥션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에센셜’ 라인은 레깅스, 브라탑, 반팔티셔츠 등 11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G마켓과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전지현X김영광 반팔 티셔츠 이베이코리아 단독 컬러 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옥션,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옥션이 25일 수요일 하루동안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을 열고, 출산·유아용품, 장난감, 의류 등 ‘유아동’ 관련 전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5일자 혜택 카드는 ‘현대카드’와 ‘씨티카드’다. 해당 카드로 유아동 관련 상품을 결제할 때 활용 가능하다. 인기 브랜드 별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세타필 등 브랜드에 따라 최대 22%까지 중복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