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기업] 쿠팡 노스페이스 신세계프라퍼티

박규리 기자 승인 2020.03.25 09:48 의견 0
어라운드 뷰. 쿠팡 제공

쿠팡, 전 배송 차량에 어라운드 뷰 설치=쿠팡은 쿠팡맨의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전 배송 차량에 어라운드 뷰를 설치한다고 밝혔다. ‘어라운드 뷰’는 차량에 부착된 4대의 카메라가 차량 주변을 360도로 한 화면에 보여주는 장치이다. 특히 사각지대가 많은 골목이나 좁은 도로를 주행하거나 주정차 시 안전사고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은 올해 7월까지 전 차량에 어라운드 뷰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1위=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멈추지 않는 탐험'이란 브랜드 철학 아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 및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한편, 친환경 제품 출시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예술작품 선정=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개관 3주년을 맞아 개최한 ‘제2회 열린 아트 공모전’이 참여자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전문가들의 철저한 심사 결과 이은숙, 성병권 작가의 ‘빛의 도시’가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총 1000만 원의 상금과 5000만 원 한도 내의 제작지원금이 제공되며, 작품은 5월 말부터 별마당 도서관 중앙 공간에 방문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