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존] LG유플러스 SK텔레콤 넷마블

조현지 기자(금융IT분야 출입) 승인 2020.03.25 09:22 의견 0
lg유플러스 제공

넷마블, 24개국 사전등록 실시=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아시아 24개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아시아 24개국에서 진행되며, 오는 상반기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 일본 등 기 출시국은 제외된다.

◇sk텔레콤, 알파홀딩스 업무 협약=SK텔레콤은 첨단 기술 분야 투자와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알파홀딩스(대표 김영선, 구희도)’와 AI 반도체 등 기술 사업화와 투자 유치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SK텔레콤이 보유한 유망 기술의 별도 사업화를 빠르게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SK텔레콤이 ‘19년 시작한 사내 유망 기술 사업화 프로그램 ‘스타게이트’를 통해 AI 반도체, LiDAR 등 유망 기술의 사업화 추진 및 독립 법인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LG트윈스 연습경기 실시간 생중계=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와 모바일 영상 플랫폼 ‘U+모바일tv’를 통해 LG트윈스 연습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LG트윈스 구단 자체 청백전 연습경기는 잠실야구장에서 26일, 30일 오후 1시에 두 차례 진행된다. 임용수 캐스터, LG트윈스 차명석 단장이 해설에 나선다. 26일 연습경기는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에서 독점으로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경기 직후 하이라이트 주문형비디오(VOD)로도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