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17년산이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맛으로 출시됐습니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층 트렌디한 디자인으로도 재탄생했습니다.

4일 저녁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론칭행사가 열렸습니다.

론칭행사에서는 플로랑 르롸(Florent Leroi)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발렌타인 위스키의 성장 동력 등을 어필하기도 했습니다.

위스키 업계가 불황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있습니다. 뉴스클레임TV에서 현장 상황을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뉴스클레임 네이버 TV 구독 꾹!

영상 촬영=박규리 기자
편집=이승환 기자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