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추석 이벤트 ‘허니위크’ 진행
쿠팡, ‘모터스 페어 빅세일’ 마련
미스터피자,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피자 할인 판매

추석을 맞이해 식품·유통업계가 일제히 이벤트를 열고 있다. 주로 할인 혜택, 쿠폰 지급 등이 골자다. 소비자들은 이벤트 기간을 적극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허니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300개 이상의 스타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스파오의 발열내의 웜테크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장 구매 시 1장 당 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파오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떠오른 베이직 푸퍼와 퍼플리스 집업도 1만원 특별 할인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추석맞이 금액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기존 플러스 친구 역시 발급되며,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팡도 오는 19일까지 자동차용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페어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안전한 장거리 운전을 위한 차량관리용품과 인기 차량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퓨저/방향제, 무선충전/거치대, 세차/카케어, 주차번호판/키홀더, 멀티소켓/카팩 등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운영해 다양한 상품군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7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소낙스, 불스원 등 24개 대표 자동차용품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까지 마련했다.

추석을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됐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20일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피자세트를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또 23일 오후 7시 30분 ‘카카오쇼핑라이브’로 피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은 피자 브랜드 중 미스터피자가 최초로 진행하는 행사다. 20일부터 26일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e쿠폰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복희세트 L 사이즈는 44%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피자 L 사이즈는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 ▲클래식피자 L 사이즈와 콜라1.25L 구성을 구매할 경우 34% 할인된 가격에 ▲멕시칸하바네로피자 L 사이즈와 소시지부리또, 콜라 1.25L 구성 선택 시 34%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결제 시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는 고객은 10%의 캐시백 할인(최대 5만원) 혜택까지 얻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보다 풍요로운 명절이 되길 바라며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기고 혜택도 누리며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