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벨라워 14년
아벨라워 14년

■‘아벨라워 14년’ 출시= 럭셔리 부티크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아벨라워에서 ‘아벨라워 14년(Aberlour 14 Years Old)’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아벨라워 14년’은 올로로소 셰리(Olorosso Sherry) 오크 캐스크와 퍼스트 필(1st Fill)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각각 14년 이상을 숙성시킨 후 완성된 싱글 몰트로, 각각의 캐스크가 간직한 개성들이 강렬하면서도 섬세하게 피어오르는 다채로운 풍미가 일품입니다.

■화훼농가 지원 ‘앞장’=KT&G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꽃바구니를 선물하는 ‘가화만社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T&G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250여명의 임직원 가족들에게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에 맞춰 꽃바구니와 응원 메시지 카드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 봉사단을 구성해 일손이 부족한 화훼농가를 찾아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ESG위원회 신설=CJ그룹이 지주사를 비롯한 주요 3개 계열사에 대한 ESG거버넌스 구축을 완료하고 ESG 경영을 가속화합니다.

CJ주식회사는 이사회를 열고 ESG위원회 설치를 의결했습니다. 또 그룹 ESG 정책 전반을 심의하고 자문할 ESG 자문위원회 구성도 완료했습니다. 이와 별개로 지주사와 계열사 대표로 구성된 ‘대표이사협의체’를 운영해 그룹 ESG 협력방안을 논의한다는 계획입니다.

■“지금 창업하러 갑니다”=롯데칠성음료가 임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벤처 프로그램’의 4기 멤버를 최종 선발하고 창업 지원에 나섭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7일 사내벤처 4기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2개팀을 최종 선발하고 팀당 10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사내벤처팀이 오는 6월부터 1년간 급여를 포함해 운영비 등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고 회사와 독립된 외부 사무공간 제공과 정기적인 멘토링도 실시할 계획입니다.

■LA다저스 파트너십 ‘10년째’=미국 LA다저스 구장에서도 ‘테진아(테라+진로)’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가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3년 더 연장해 10년간 다저스와의 인연을 이어간다고 밝혔습니다. 메이저리그 야구 시즌 동안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설 뿐 아니라 구장에서 과일리큐르와 테라 등을 판매해 홍보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입니다.

■5월 국내 항공권 예약↑=올해 마지막 주중 휴일(추석 연휴 제외)을 이용해 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5월 국내 항공권을 예약하는 여행객이 크게 늘었습니다.

티몬이 5월(5.1~5.23) 출발일 기준의 국내선 항공권 예약건을 분석한 결과 작년 동기간 대비 76%(약1.8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름 극성수기 시즌을 피해 한적하게 여행할 수 있는 데다 가성비 높은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 빠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됩니다.

■다시 돌아온 제주의 여름=롯데호텔 제주가 오는 6월 1일부터 커플, 키즈, 패밀리를 위한 맞춤형 여름 패키지와 시원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연인들을 위한 ‘썸머 모먼트(Summer Moment)’ 패키지를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디얼 키즈(Dear Kids)’ 패키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올 투게더(All Together)’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 외에도 360도 워터슬라이드, 유아 슬라이드, 3가지 테마의 자쿠지, 어린이 전용 풀 등 다양한 시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양반 일상풍류식’ 세트=동원F&B의 한식 프리미엄 브랜드 ‘양반’이 전주한옥마을과 협업을 통해 ‘한옥의 별’에서 숙박하는 관광객들에게 ‘양반 일상풍류식’ 세트를 제공합니다.

‘양반 일상풍류식’ 세트는 ‘한옥의 별’ 한옥체험업소에서 숙박하며 한옥 스테이를 체험하는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세트는 쇠고기죽, 백합미역국, 차돌육개장, 볶음김치, 김부각, 식혜, 수정과 등 온전한 한 상 차림으로 구성됐다.

■식물성 고단백질 두부 제품 2종=풀무원식품은 ‘고단백 큐브두부’ 2종을 출시했습니다.

로즈마리 로스팅, 바질 로스팅 등 ‘큐브두부’ 2종은 두부에 로즈마리 솔트와 흑후추, 바질 등 간단한 시즈닝을 곁들인 후 오븐에 담백하게 구워내 두부 본연의 영양과 탱글한 식감을 극대화했습니다. 기존 국내에서 출시된 두부 완제품 가운데 크기가 가장 작은 것이 특징입니다.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LG생활건강이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품격을 높인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은 ‘연화봉황문자수방석’에서 영감을 받아 봉황과 모란, 나비를 수놓은 아름다운 궁중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높였습니다.

■여름철 숙면에 ‘안성맞춤’=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수면 타입 별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필로우 컬렉션’ 아이템을 제안했습니다.

시몬스가 추천한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는 인체공학적인 커브 형태로 머리와 경추를 안정적으로 지지합니다. ‘리프레시 투웨이 필로우’는 겉커버의 앞면에는 체온 조절 기능이 있는 PCM 소재를, 뒷면에는 구스 다운을 각각 충전한 투 웨이 형태로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