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커머스 제공
카카오 커머스 제공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쇼핑하기 브랜드데이 탭 신설=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브랜드데이’ 탭을 신설했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데이’ 탭은 고객 인지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톡스토어 상품들을 선보이는 페이지입니다. 쇼핑하기 서비스 내 상단 탭으로 위치해 ‘톡딜’, ‘베스트 상품’, ‘기획전’ 등 쇼핑하기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브랜드데이’는 매일 1개의 브랜드를 부각해 추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기존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이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쇼핑하기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차별적 경험을 확대해 고객 유입을 늘리겠다는 방침입니다.

■LG유플러스, 'U+투게더 땡스티벌' 실시=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 ‘U+투게더 땡스티벌’을 실시합니다.

이벤트는 모바일 가입 고객과 홈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진행됩니다. 이벤트 별로 살펴보면 룰렛이벤트와 퀴즈이벤트가 있습니다. 우선 룰렛 이벤트는 ▲폰1+1(기종 당 6명, 총 36명) ▲50만원 상당 롯데 시그니엘 1박 호텔숙박권(45명) ▲20만원 상당 차박텐트(45명) ▲4만원 상당 외식 상품권(300명) ▲2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800명)을 증정합니다. 퀴즈 이벤트는 정답자 수가 많아질수록 경품이 많아집니다. 정답자가 500명이 모이면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1000명이 모이면 투게더 아이스크림과 1만원 상당 쿠팡이츠 쿠폰을, 1500명이 모이면 투게더 아이스크림, 1만원 상당 쿠팡이츠 쿠폰과 함께 스타벅스 세트 기프티콘을 모두 증정합니다.

■카카오모빌리티,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카카오모빌리티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독려하기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합니다.

이번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사고를 방지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자 진행되는 사회관계망(SNS) 릴레이 캠페인입니다.

■넥슨, 이벤트 업데이트 소식=넥슨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폭파미션 ‘산악기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퀘스트를 달성시 세 종류의 ‘기간연장’ 아이템과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을 제공합니다. 또 모든 퀘스트 달성 시 ‘기타 기간연장 영구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넥슨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 발산으로 인기를 끄는 BJ(Broadcasting Jockey) ‘랄랄’과 함께하는 ‘서든어택 에피소드 대방출 대회’를 진행합니다. ‘서든어택’과 관련한 재밌는 영상, 이야기 등을 메일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