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재의 질주가 시작된다.

김희재가 5일 정오 새 음원 ‘눈치제로’를 발매한다.

‘눈치제로’는 김희재와 개그우먼 홍현희, ‘미스트롯’ 출신 가수 김나희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희남매’의 곡이다. 흥겨운 멜로디에 상큼하고 통통 튀는 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특히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가수 영탁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앞서 김희재와 홍현희, 김나희는 지난 2월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 ‘눈치제로’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들은 ‘제1회 랜선 팬미팅’에서 완벽한 케미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방송 이후엔 정식 음원 발매를 요청하는 팬들의 반응이 꾸준히 이어졌다. 김희재와 홍현희, 김나희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희남매’라는 이름으로 음원 발매를 확정했다.

‘희남매’에 이어 김희재의 솔로곡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희재는 오는 14일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그의 첫 정식 데뷔곡인 이번 싱글은 ‘따라따라와’로 알려졌다.

이로써 김희재는 '미스터트롯' TOP6 중 세 번째로 신곡을 발매하게 됐다. 지난 2월엔 영탁이, 지난달에는 임영웅이 신곡을 발표했다.

김희재는 그동안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에서 부른 커버곡이나 MBC ‘꼰대인턴’ OST를 발매한 적은 있으나 정식 싱글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아이돌 못지않은 춤실력을 소유한 김희재가 이번 곡으로 리스너들의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SNS
사진=뉴에라프로젝트 SNS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