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뱅킹 앱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지역사랑상품권 등 판매, 최대 10% 할인 혜택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 앱(App) WON(원)뱅킹‘우리제로페이’서비스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과 지역사랑상품권을 비롯한 제로페이에서 판매하는 모든 모바일상품권을 WON뱅킹 앱에서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권 사용처는 WON뱅킹 내 모바일상품권 가맹점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대상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 및 본인 명의 휴대폰을 보유한 만 14세 이상 고객으로 WON뱅킹에서 로그인▶화면 상단‘ZERO’클릭▶모바일상품권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지인들에게 모바일상품권 선물도 가능하다.

또한, 서울시 교육청에서 중, 고등학교 신입생 대상 지원 예정인 제로페이 입학준비금 포인트도 우리제로페이에 간편하게 등록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고, 제로페이 이용고객을 위해 모바일상품권 판매를 시작했다”며“앞으로도 WON뱅킹 이용고객을 위한 편리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작년 12월 비대면 종교활동을 지원하기 위한‘온라인 헌금서비스’와 지난 1월 실손보험 가입자가 진단서 등 종이서류 없이도 간편하게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는‘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WON뱅킹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생활편의서비스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