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어업인과 소비자, 언택트로 잇는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2월 7일까지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하고,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 특별전은 국내 어업인과의 상생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마련한 뜻깊은 행사다. 이베이코리아는 코로나19로 수산물 소비가 급감하며 어려워진 어업인들을 위해 지난해에도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물 소비 촉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을 통해 진행된 지난해 행사에서 국내 수산물 매출만 70억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통영 생굴 ▲풍천 민물장어 ▲완도 활 전복 ▲벌교 새꼬막 ▲순천 피꼬막 ▲제주 참조기 ▲통영 참돔회 ▲고흥 재래김 ▲태안 자연산 갑오징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소비 촉진을 돕기 위해 특별전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옥션 모든 회원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총 3회에 걸쳐 1인 1매씩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대한민국수산대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조경실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수산물 소비가 급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뜻 깊은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설을 앞두고 수요가 커지는 제철 수산물을 엄선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