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임영웅·이민영 듀엣 통했다… ‘뽕숭아학당’ 클립 영상 6만뷰

박명규 기자 승인 2021.01.21 10:30 의견 1

가수 임영웅과 배우 이민영이 함께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가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21일 오전 10시 기준 네이버 TV 클립영상 TOP 100에는 임영웅과 이민영이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 영상이 4위를 차지했다. 총 누적 재생수는 약 6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등 뽕반 트롯맨들이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반과 합동 수업을 진행했다. 게스트로는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주역인 배우 성훈,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노민이 출연했다.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는 성훈,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노민과 함께 팀을 이뤄 트램펄린부터 연기까지 각종 게임에 도전,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대결을 벌이며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이민영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했다. 임영웅은 떨리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이민영을 도와 훈훈한 듀엣을 완성했다.

또한 ‘뽕숭아학당’은 수요 예능 최강자의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이날 방송된 ‘뽕숭아학당’은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시청률 12.3%를 기록했다. 배우들과 트로트 가수들이 어울려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 결과, 시청률이 직전 방송보다 1.1%포인트 상승했다.

한편, 오는 27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 ‘빙상여제’ 이상화가 출연한다.

예고편에는 이상화의 지도 아래 엉거주춤 빙판 위에 올라서있는 ‘뽕숭아학당’ 멤버들, 이상화의 뿅망치를 피해 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상화의 심박수를 높이기 위해 노래를 부르는 ‘뽕숭아학당’ 멤버들의 모습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영상 캡처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