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의 30호 가수가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완성도 높은 무대와 그의 열정이 대중들의 마음을 울린 것이다.

19일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 ‘싱어게인 CAM 30호 가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9일 오전 11시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조회수는 약 39만회를 기록 중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싱어게인’에서는 4라운드 TOP10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무대에 오른 30호 가수 이승윤은 산울림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를 열창했다.

이승윤은 기타 연주와 함께 열창하며 자신만의 색깔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를 본 유희열은 “최근 몇 년간 봤던 무대 중 최고였다”고 극찬했다.

김이나는 “30호님은 앞으로 굉장히 인기몰이를 하실 거 같은데 자연스럽게 애정이나 사랑, 인정을 받아주시기만 하면 훨씬 더 멋있어질 거 같다”며 “사연이 있겠지만 사랑 받을 마음을 넓게만 열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승윤은 심사위원들에게 올 어게인을 받고 TOP10에 진출했다.

이후 이승윤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 인생에 있어서 칭찬을 받아들이는 게 쉽지 않은 영역이다”며 “좋은 말들이 항상 거리감이 있었다. 칭찬을 받아들이라고 말씀하셨을 때 ‘어쩌면 내 그릇이 더 클 수도 있구나’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선 최종 TOP10에 오른 9명의 주인공이 확정됐다. 30호 가수 이승윤을 비롯해 10호, 11호, 20호, 23호, 29호, 37호, 47호, 63호가 TOP10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 한 자리의 주인공은 패자부활전에 의해 가려진다.

사진=유튜브
사진=유튜브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