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고 27층 5개동, 총 404 세대 규모..전 세대 전용 105㎡ 대형 평형 구성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조감도/사진=제일건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조감도/사진=제일건설

제일건설이 오는 4일 전남 목포 석현동 일대에 조성되는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3일 밝혔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는 목포시 석현동 668-10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5개 동, 총 404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코로나19로 다시금 각광받고 있는 전용면적 105㎡ 타입의 대형평형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내방객의 안전 및 정책의 권고 이행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단지는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에 운영한다.

향후 일정은 오는 7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진행하고, 이후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는 목포시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석현동 일대에 조성돼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리는 뛰어난 주거환경를 자랑한다.

단지는 먼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개방감과 통풍, 채광을 높였다.

또 전 세대가 대형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수납공간 확보가 유리하고 공간 활용성도 우수하다. 이 밖에 단지는 대형평면에 걸맞는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럭셔리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557번지에 위치한다.

/사진=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투시도
/사진=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투시도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