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 역할 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아스트론’ 총기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아스트론’ 총기는 ‘아스트론 권총’, ‘아스트론 수동 샷건’, ‘아스트론 자동 샷건’, ‘아스트론 수동 스나이퍼 라이플’ 등 4종이다. 각 총기는 ‘이동속도 향상’, ‘연사력 향상’, ‘사격 피해 향상’, ‘운용 능력 향상’ 등 다양한 전장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정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메가데스 COOP 권총’, ‘메가데스 COOP 자동 샷건’ 등 ‘메가데스’ 계열 총기와 ‘아스트론 SMG’, ‘아스트론 어설트 라이플’ 등 ‘아스트론’ 계열 총기의 공격력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일까지 경험치 및 골드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경험치 & 골드 부스트 이벤트’, 강화 확률이 4배 이상 증가하고 강화 비용은 80퍼센트 할인되는 ‘강화 확률 업! 강화 비용 할인 이벤트’, ‘ST 총기’ 강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ST 총기 강화 리워드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6일까지는 아이템 가격을 최대 30퍼센트 할인해주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Black Friday Sale)’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을 제공하는 RPS 게임이다. 보디블로, 니킥 등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무기의 화력 등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